LAD-NYY '1대2 트레이드' → 오타니 자리 마련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이저리그 최고의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29)를 영입한 LA 다저스가 40인 로스터 자리 마련을 위한 트레이드를 단행했다.
LA 다저스는 12일(이하 한국시각) 뉴욕 양키스와 1대2 트레이드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앞서 미국 디 애슬레틱은 지난 11일 LA 다저스가 뉴욕 양키스와의 1대2 트레이드를 통해 40인 로스터를 비울 것이라 전한 바 있다.
이로써 LA 다저스는 오타니를 위한 40인 로스터 비우기까지 완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최고의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29)를 영입한 LA 다저스가 40인 로스터 자리 마련을 위한 트레이드를 단행했다.
LA 다저스는 12일(이하 한국시각) 뉴욕 양키스와 1대2 트레이드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이는 40인 로스터의 자리를 비우기 위한 것.
이에 따르면, LA 다저스는 왼손 투수 빅터 곤잘레스(28)와 내야수 조빗 비바스(22)를 내주고 내야수 트레이 스위니(23)를 받았다.
이는 예정된 트레이드. 앞서 미국 디 애슬레틱은 지난 11일 LA 다저스가 뉴욕 양키스와의 1대2 트레이드를 통해 40인 로스터를 비울 것이라 전한 바 있다.
LA 다저스로 이적한 스위니는 지난 시즌 더블A에서 뛴 내야수. 오는 2024시즌에도 마이너리그에서 뛸 것으로 보인다.
또 비바스는 지난 시즌 더블A와 트리플A에서 뛴 내야수. 지난 시즌 135경기에서 타율 0.269와 13홈런 63타점, 출루율 0.381 OPS 0.788 등을 기록했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애, ‘격정 키스’ 남편 불륜 목격… 멘탈 나갔다 (마에스트라)[TV종합]
- 그라비아 모델 강인경, ‘노브라 동탄룩’…탁재훈 “뾰루지가 있네”
- 이성민, 유재석 재산 1조설에 “와 센데” 감탄→유재석 당황 (뜬뜬)
- ‘돌연 미국행’ 방미 근황, 부동산 투자자+인기 크리에이터 (마이웨이)
- 박은영, 뷰 맛집 강남 새 집 공개 “270도 파노라마 뷰”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한영♥박군, 달달한 일상 “이제 각자의 길로” [DA★]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정지선 셰프 “‘흑백요리사’ 방송 이후 매출 3배 올라”
- 이경규, 뇌혈관 막혀 치매 위기 진단…딸 예림에 절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