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모두시그니처 라인업 확대” 모두투어 내년 경영계획 선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두투어는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을 500개 이상 확대, 독점적 여행콘텐츠를 가미한 '모두 시크니처' 라인업 확대, 등을 내용으로 하는 2024년 경영계획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선포식에는 모두투어 아웃바운드, 인바운드, 인트라바운드(내국인의 국내여행) 부문 외에 자회사인 크루즈인터내셔널, 모두투어인터내셔널 대표자가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두투어는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을 500개 이상 확대, 독점적 여행콘텐츠를 가미한 ‘모두 시크니처’ 라인업 확대, 등을 내용으로 하는 2024년 경영계획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선포식에는 모두투어 아웃바운드, 인바운드, 인트라바운드(내국인의 국내여행) 부문 외에 자회사인 크루즈인터내셔널, 모두투어인터내셔널 대표자가 참석했다.
유인태 사장은 “올 한 해는 안타까운 튀르키예 지진을 비롯하여 국제적 갈등 및 지정학적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고금리, 고물가, 고환율 등 대외적인 경제환경이 좋지 않았지만 본격 엔데믹이 시작되며 여행시장이 되살아나기 시작했다”라며 “빠르게 변화하는 여행 시장의 트랜드와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변화와 혁신을 바탕으로 조직 효율화를 통한 생산성이 강화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세부적으로 각 부문별로는, 상품본부에서는 코로나19 이후 새롭게 선보인 '모두시그니처' 상품 라인업 확대와 판매 비중을 높이고 신규 판매 채널 개발 및 판매 채널 다양화를 통해 여행 시장 내 점유율을 늘려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영업본부에서는 현재 470여개 운영 중인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을 500개 이상으로 확대하고 최근 LG유플러스와 협업을 통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SHOP IN SHOP' 등과 같은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대하여 고객 접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또한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현재 진행 중인 차세대 시스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노사 동반성장 및 지속 가능한 여행을 적극 실천하기 위한 가이드라인을 수립해 나갈 예정이다.
우준열 모두투어 부사장은 “여행업에서는 코로나19와 같은 충격에 깨지지 않고, 불확실성이 일상이 된 시대에 유연하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춰야 한다”면서 “모두투어의 경영전략과 비전은 고객에게 있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모두투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가치 있는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리 깎으니 실감” “男이라면 당연히”…BTS 지민·정국 ‘軍입대’ 소감은
- 티아라 아름, 이혼소송 중 새로운 남성과 재혼발표
- 유재석 ‘강남 논현동’ 땅 샀다 …‘116억’ 전액 현금으로 매입, 어떤 곳?
- 조민 “수능 공부해본 적 없어…20대 용돈 일주일에 10만원”
- ‘한동훈·이정재’ 사진 덕 봤다…임세령 지분가치↑·임창욱 회장 20억원 현금화
- 이재용도 못참은 “저 국물 좀” 어묵집 화제…“사진 한장에 10억 홍보효과”
- “흔들리지 않아”…'마약 음성' 지드래곤 근황
- “약 안먹었다” 107→67㎏ 유명 女방송인, 40㎏ 감량 비결은?…美주목
- 이동건 딸 로아 “아빠랑 같이 살고 싶어”눈물
- “삭발 선글라스 로망” “미래서 만나자”…BTS RM·뷔 ‘오늘 입대’ 소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