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철수 “오늘은 ‘두시의 데이트’ 배철수입니다” (두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철수가 재재를 대신해 '두시의 데이트' 스페셜 DJ를 맡은 소감을 밝혔다.
12월 11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이하 '두데')에서는 가수 배철수가 스페셜 DJ를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배철수가 재재를 대신해 '두시의 데이트' 스페셜 DJ를 맡은 소감을 밝혔다.
12월 11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이하 '두데')에서는 가수 배철수가 스페셜 DJ를 맡았다.
2023년 한 해 동안 옥구슬 성대와 찰진 입담으로 청취자들의 귀와 마음을 사로잡은 DJ는 누구인지 재간둥이 DJ에게 직접 만든 상을 수여해달라고 MBC 라디오 공식 소셜미디어에 공지했다.
월요일 단 하루 오전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20시간 논스톱으로 펼쳐지는 역대급 라디오 대축제로 2023 MBC FM4U '패밀리데이 어워즈'가 방송됐다.
이날 DJ 배철수는 "사람마다 성향이 다르다. 주인 없는 집에 있을 때 사람마다 다르게 행동한다. 얌전히 있거나, 집안을 휘젓는 사람들이 있다. 저는 얌전한 편이다"며 "두식이들('두데' 청취자 애칭) 얼른 와서 문자 달라"고 말했다.
배철수는 "두시의 데이트 배철수입니다"라고 자신감 넘치는 목소리로 소개했다.
이에 청취자들은 "DJ 배철수님 2시에 딱 어울린다", "6시에 뵙다가 갑자기 반가운 목소리가", "너무 멋지시다" 등 반응을 보였다.
배철수는 "'오늘은 친구 집에 초대됐을 때 있었던 일'을 편하게 얘기해주면 된다"라고 말했다.
그는 "3, 4부에서는 'K-팝 월드컵'이 있다고 소개했다. 더 어려울 것 같다. 정영한 아나운서와 함께한다. 다행히 정 아나운서와는 구면이라 다행이다. 정 아나운서가 MBC FM에서 막내 DJ라고 들었다. 저는 라디오 FM4U에서는 맏이인 걸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박지윤 “주변 동료들 하나씩 사라져, 혼자란 생각도”(parkjiyoon official)
- 56세 왕조현 근황, 긴 생머리 여전한데 “얼굴 변했다” 中 네티즌 반응
- 신혼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 번쩍 들고 영화 같은 키스
- 공효진♥케빈오 반려견과 산책, 달달한 신혼 일상
- 서동주, 서양인도 울고 갈 CG급 비키니 몸매…입 쩍 벌어지네
- 이상민 母봉안당 오열 “결혼한다고 해 죽는다며 막아” 과거 후회 (미우새)[어제TV]
- 구본승 서동주, 찰떡궁합에 커플 선언? “솔로로 마지막 방송” (동치미)
- 뷔와 결별설 제니, 알 수 없는 딸기 셀카 두 장…팬들 반응은?
- 통영 큰손 송지효 “남편 한끼 100만원까지 가능” 김종국 부러움 폭발 (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