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재 소장, 사랑의열매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성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종석 헌법재판소장이 11일 오전 연말연시를 맞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 이웃돕기 캠페인 '희망나눔2024나눔캠페인'에 성금을 전달했다.
이종석 헌법재판소장은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를 방문한 사랑의열매 김병준 회장에게 이웃사랑의 상징인 사랑의열매를 전달받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부했다.
사랑의열매는 지난 1일 캠페인의 상징인 '사랑의온도탑'을 서울 광화문광장에 세우고 연말연시 집중모금캠페인 '희망2024나눔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이종석 헌법재판소장이 11일 오전 연말연시를 맞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 이웃돕기 캠페인 ‘희망나눔2024나눔캠페인’에 성금을 전달했다.
이종석 헌법재판소장은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를 방문한 사랑의열매 김병준 회장에게 이웃사랑의 상징인 사랑의열매를 전달받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부했다. 전달식에는 사랑의열매 황인식 사무총장 등이 함께했다.
사랑의열매는 지난 1일 캠페인의 상징인 ‘사랑의온도탑’을 서울 광화문광장에 세우고 연말연시 집중모금캠페인 ‘희망2024나눔캠페인’을 시작했다. ‘기부로 나를 가치있게, 기부로 세상을 가치있게’를 슬로건으로 내년 1월 31일까지 62일간 전국 17개 시·도 지회에서 일제히 전개된다.
나눔목표액은 4349억 원이며, 사랑의온도탑은 목표액의 1%에 해당하는 43억 4900만 원이 모금될 때마다 1도씩 올라 목표액이 달성되면 100도가 된다. 11일 사랑의온도탑 나눔온도는 26.9도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이정재’ 사진 덕 봤다…임세령 지분가치↑·임창욱 회장 20억원 현금화
- 이재용도 못참은 “저 국물 좀” 어묵집 화제…“사진 한장에 10억 홍보효과”
- “흔들리지 않아”…'마약 음성' 지드래곤 근황
- “약 안먹었다” 107→67㎏ 유명 女방송인, 40㎏ 감량 비결은?…美주목
- 이동건 딸 로아 “아빠랑 같이 살고 싶어”눈물
- “삭발 선글라스 로망” “미래서 만나자”…BTS RM·뷔 ‘오늘 입대’ 소감은
- 티아라 아름, 이혼소송 중 새로운 남성과 재혼발표
- ‘ㅋㅋㅋㅋ’ 무서운 여중생들, 야외주차장서 동급생 때리고 촬영…SNS 올렸다
- 조민 “수능 공부해본 적 없어…20대 용돈 일주일에 10만원”
- 황의조-형수랑 대체 무슨 사이…'동영상 협박' 혐의 구속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