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형 신인’ 원팩트, ‘음악중심’→‘인기가요’ 데뷔 무대 성료

손봉석 기자 2023. 12. 11. 23: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아이돌그룹 원팩트(ONE PACT)가 성공적인 음악 방송 데뷔로 기대감을 높였다.

원팩트(종우, 성민, 태그, 예담, 제이창)는 지난 9일과 1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Moment(모멘트)’ 타이틀곡 ‘좋겠다’ 무대를 선보였다.

‘쇼! 음악중심’에 출격한 원팩트는 남친룩을 연상시키는 스윗하고 포근한 스타일링과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유롭게 퍼포먼스를 펼치며 신인답지 않은 무대 장악력을 증명한 원팩트는 흔들림 없는 라이브까지 선보이며 완성형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원팩트는 지난 10일 방송된 ‘인기가요’ 무대까지 접수했다. 올 블랙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매력을 드러낸 원팩트는 팀워크가 돋보이는 군무부터 화려한 독무까지 펼치며 보는 이들의 시간을 순간 삭제했다. 완벽한 퍼포먼스에 훈훈한 비주얼, 멤버 각각의 개성이 넘치는 보컬이 완벽한 시너지를 이뤘다.

원팩트는 가수 겸 방송인 강남이 대표로 제작에 참여한 신인 그룹이자 2023년 하반기 가요계의 기대주로 K-POP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앞서 일본 퍼시피코 요코하마 국립대홀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 ‘THE PACT(더 팩트)’를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나며 글로벌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팀명 원팩트(ONE PACT)는 ‘one(원)’과 ‘impact(임팩트)’의 합성어로, ‘하나로 모여 큰 임팩트를 만들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Mnet ‘보이즈 플래닛’, ‘고등래퍼 4’ 등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활약한 종우, 성민, 예담, 태그, 제이창이 팀을 이뤄 완벽한 임팩트를 보여줄 예정이다.

원팩트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