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그만두고 결혼” 제이 美 학교 선생님 됐다, 포스 장난 아니네 (사랑아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이가 학교 선생님이 된 사연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12월 11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은 아무나 하나2 – 국제연분'에서는 '어제처럼' 'Perhaps Love' 등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가수 제이 미국 일상이 공개됐다.
남편은 "아내는 가수를 그만두고 나와 결혼하기로 큰 결정을 내렸다. 미국에서도 인정받는 제이가 자랑스럽다"고 애정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가수 제이가 학교 선생님이 된 사연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12월 11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은 아무나 하나2 – 국제연분'에서는 '어제처럼' 'Perhaps Love' 등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가수 제이 미국 일상이 공개됐다.
제이는 주한미군 장교 출신 남편과 결혼해 버지니아 리즈버그에서 지내고 있다.
이날 제이는 보조교사로 일하는 근황을 전했다. 제이는 "딸이 자라면서 좀 심심해지더라. 엄마도 일을 할까 했다. 인터뷰하고 열흘 만에 직업을 구했다. (메인) 선생님은 아니고 선생님이 아프시거나 여행 갈 때, 다른 일이 생겼을 때 보조교사로 일한다"며 유치원생부터 8학년까지 담당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제이는 선생님 포스로 시선을 압도했다. 제이는 찬양밴드 보컬로도 활동 중이라고. 남편은 "아내는 가수를 그만두고 나와 결혼하기로 큰 결정을 내렸다. 미국에서도 인정받는 제이가 자랑스럽다"고 애정을 표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혼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 번쩍 들고 영화 같은 키스
- 공효진♥케빈오 반려견과 산책, 달달한 신혼 일상
- 서동주, 서양인도 울고 갈 CG급 비키니 몸매…입 쩍 벌어지네
- 구본승 서동주, 찰떡궁합에 커플 선언? “솔로로 마지막 방송” (동치미)
- 56세 왕조현 근황, 긴 생머리 여전한데 “얼굴 변했다” 中 네티즌 반응
- 뷔와 결별설 제니, 알 수 없는 딸기 셀카 두 장…팬들 반응은?
- 백종원♥소유진 막내딸, 발레로 쏙 들어간 배‥갈수록 母 판박이 미모
- “최초 열애 커밍아웃” 정우성, 10년 만난 여친→이지아 공개 열애 재조명
- ‘14년만 파경’ 최동석·박지윤, 나란히 같은 행사→다른 사진 “우리 아들 사랑해”[종합]
- 박서준 “BTS 뷔 집서 한두달 얹혀살아, 부모님끼리도 친해”(채널십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