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저는 어묵 국물 좀”…‘이재용 먹방’ 어묵집 대박 조짐

김현주 2023. 12. 11. 22: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윤석열 대통령이 재계 총수들과 함께 부산 깡통시장을 깜짝 방문한 가운데,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다녀간 어묵집이 이른바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 따르면 이 회장이 방문한 부산 깡통시장 내 어묵집이 '대한민국 VIP들의 어묵'이란 문구를 내세워 마케팅에 나섰다.

'이재용이 다녀간 부산 어묵집의 근황' 등의 제목으로 올라온 사진을 보면 해당 어묵집은 온라인 쇼핑몰 메인 화면에도 이같은 문구로 홍보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VIP들의 어묵
지난 6일 부산 깡통시장을 방문한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떡볶이를 먹으며 어묵국물을 요청하고 있다. 소탈한 모습이 대중들의 호감을 샀다는 평가다. YTN 갈무리
최근 윤석열 대통령이 재계 총수들과 함께 부산 깡통시장을 깜짝 방문한 가운데,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다녀간 어묵집이 이른바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 따르면 이 회장이 방문한 부산 깡통시장 내 어묵집이 ‘대한민국 VIP들의 어묵’이란 문구를 내세워 마케팅에 나섰다.

‘이재용이 다녀간 부산 어묵집의 근황’ 등의 제목으로 올라온 사진을 보면 해당 어묵집은 온라인 쇼핑몰 메인 화면에도 이같은 문구로 홍보하고 있다.

특히 이 회장이 뜨거운 어묵 국물을 마시며 “아 좋다” “사장님, 저는 어묵 국물 좀” 등 맛있게 먹는 장면이 포착돼 화제몰이를 한 만큼 이 회장을 배경 사진으로 내걸었다.

아예 윤 대통령과 재벌 총수들이 방문한 이후 소비자들의 관심이 쏟아지자 오는 11일, 18일, 25일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준비하는 등 판매전에 적극 나서는 모습이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