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1.5주년 특별 라이브 방송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이치)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서비스 1.5주년 기념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방송은 지난 9일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됐으며 최대 약 3000명의 이용자가 함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방송은 지난 9일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됐으며 최대 약 3000명의 이용자가 함께했다.
박가영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아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유명 인플루언서 강퀴, 진수, 김성회와 특별 게스트 나기, 흑교수도 참여했다.
방송에서는 서비스 1.5주년 기념으로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소개했다. 새롭게 추가되는 육성 시나리오 ‘이어라, 비춰라, 빛나라. 우리들의 그랜드 라이브’와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황혼 트라이엄프 스마트 팔콘’, 서포트 카드 등이 공개됐다. 출연진들의 육성 노하우를 담은 토크도 이어졌다.
이용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인포그래픽 퀴즈’ 코너도 호응을 얻었다. 해당 코너는 이용자들과 함께 쌓아 올린 경험과 추억에 대한 퀴즈 문제를 풀어나가는 시간으로 마련돼 열띤 참여를 끌어냈다.
이와 함께 지난 방송에서도 인기를 끌어모았던 ‘스페셜 매치’ 코너를 진행했다. 이번 매치에는 특별 게스트 나기와 흑교수가 함께 했으며 ‘우마무스메’ 실무 담당자들과 출연진들이 팀을 꾸려 각각 중거리, 마일, 단거리 경기에서 우승팀을 겨루는 팽팽한 매치를 진행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