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원! 짱구는 못 말려' 미리 만난다…16일·17일 프리미엄 상영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 측이 개봉 전 주말인 12월 16일(토), 17일(일) 양일간 프리미어 상영회를 개최해 관심을 모은다.
12월 16일(토), 17일(일) 프리미어 상영회 개최 소식을 알리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는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는 12월 22일(금) 극장 개봉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금껏 본적 없는 볼록한 귀여움으로 찾아온 ‘짱구’와 개봉 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는 어느 날 우주에서 날아온 신비한 빛을 정통으로 맞게 된 ‘짱구’가 엄청난 초능력을 얻게 되면서 위기에 처한 세상을 구할 유일한 희망으로 떠오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영화다.
이번 프리미어 상영회는 12월 16일(토), 17일(일) 양일간 CGV 용산아이파크몰,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 씨네Q 신도림 포함 16개 지점에서 열린다. 상영회에 참석한 관객 전원에게는 초능력에 힘입어 한층 더 다이내믹해진 ‘짱구’의 귀여운 모습과 수제김밥의 맛있는 재료들이 가득한 디자인의 ‘리유저블백’이 증정될 예정이다.
12월 16일(토), 17일(일) 프리미어 상영회 개최 소식을 알리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는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는 12월 22일(금) 극장 개봉 예정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식을 줄 모르는 이재용 먹방 인기, 어묵집 대박 터져 [영상]
- ‘210만원→460만원’ 리볼빙 잔액 7.5조 찍었다
- “아이들 다 죽이겠다” 초등생 살해 협박글 올라와, 경찰 배치
- 내부고발자에 3700억원 포상금…5조원 개미 피해 막았다
- "맞벌이 해도 갚을 돈 많네요"…신혼부부 빚 '역대최대'
- "배우 이정재·정우성 투자".. 상한가 직행한 '이 종목'
- "한끼 2700원 해결"…MZ들 사이에서 난리난 '이 김밥'
- "밀양 여중생 성폭행범 44명은 잘 살고 있습니다" [그해 오늘]
- 길가던 여성 뒤에서 '와락'…6명 성추행한 30대 구속송치
- '운수 오진 날' 이정은 "뺑소니 사고 당해…11시간 쫓아 잡았죠"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