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아트엠콘서트 ‘문 재즈밴드’ 송년음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약품은 14일 오후 7시30분 서울 서초아트센터에서 '제161회 아트엠콘서트'로 문 재즈밴드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한편 현대약품의 문화 예술 사회 공헌 프로그램 '아트엠콘서트'는 '2024년 메세나 회원'을 12월 31일까지 모집 중이다.
아트엠콘서트 메세나 회원은 매달 초 전화로 공연을 예약할 수 있고, 연간 회원으로 가입 시 일정 비용으로 수준 높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 재즈밴드는 베이썬(콘트라베이스), 정승우(드럼), 이지연(보컬), 반검서(피아노) 등 4인으로 구성된 밴드다. 즉흥 연주와 연주자들이 서로 화음을 주고받는 인터플레이 연주를 극대화하여, 관객에게 생동감과 재즈 선율의 깊은 매력을 전해준다. 이번 콘서트에서 애니메이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주제곡을 비롯해 스탄 겟츠의 ‘더 걸 프롬 이파네마’, 캐롤 ‘산타 클로스 커밍 투 타운‘ 등을 연주한다.
한편 현대약품의 문화 예술 사회 공헌 프로그램 ‘아트엠콘서트’는 ’2024년 메세나 회원‘을 12월 31일까지 모집 중이다. 아트엠콘서트 메세나 회원은 매달 초 전화로 공연을 예약할 수 있고, 연간 회원으로 가입 시 일정 비용으로 수준 높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신규 가입 시 현대약품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의 기프트 백을 선물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별풍선으로만 400억 넘게 번 BJ…女 BJ들 자극적인 춤판→판돈 커져
- “꿈에서라도 보고 싶어”…이상민, 母 향한 그리움에 오열 (미우새)[TV종합]
- ‘돌연 미국행’ 방미 근황, 부동산 투자자+인기 크리에이터 (마이웨이)
- 박은영, 뷰 맛집 강남 새 집 공개 “270도 파노라마 뷰”
- 이지현 “‘X맨’ 출연 당시, 미움 받고…혼자 화장실서 울어” (노는언니)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