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 용감한 아샤 vs 디즈니 새 빌런 매그니피코 왕, 마법 같은 대결 한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에 전 세대가 사랑할 수밖에 없는 다채로운 매력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기대를 높인다.
오는 1월 3일 개봉을 앞둔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에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매력적이고 입체적인 캐릭터들이 등장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에 전 세대가 사랑할 수밖에 없는 다채로운 매력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기대를 높인다. [원제: WISH, 감독: 크리스 벅, 폰 비라선손, 주연: 아리아나 데보스, 크리스 파인 외 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오는 1월 3일 개봉을 앞둔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에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매력적이고 입체적인 캐릭터들이 등장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위시'의 주인공이자 용감하고 지혜로운 소녀 아샤는 마법의 왕국 로사스를 찾는 손님들을 맞이하는 일을 하며, 꿈과 희망을 가득 안고 로사스에 도착한 사람들이 가장 처음 만나는 인물이다. 아샤는 '매그피니코 왕'의 견습생에 지원했다가 우연히 그의 진짜 목적을 알게 되면서 염소 친구 발렌티노와 특별한 능력의 소유자 별과 함께 용기 있는 여정을 떠나게 된다.
'위시' 제작진들은 디즈니 100주년을 기념하여 탄생한 작품인 만큼 아샤 캐릭터에 '백설공주'부터 '신데렐라', '미녀와 야수'까지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의 아름다운 선을 담아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고 덧붙여 더욱 기대를 모은다. '겨울왕국' 시리즈 연출 및 각본을 맡은데 이어 이번 '위시'의 각본에 참여한 제니퍼 리는 아샤에 대해 "꿈도 많고 친구들과 노는 것을 좋아하는 평범한 10대 소녀"라면서 "우연히 로사스 왕국 사람들의 소원에 관한 위험한 진실을 발견하면서 모두를 위해 싸우고 돕기로 결심하는 인물"이라고 소개해 흥미를 유발한다.
이어 출중한 외모와 절대적 힘을 가진 로사스 왕국의 통치자 매그니피코 왕은 스스로 터득한 마법의 힘으로 사람들의 소원을 안전하게 지켜줌과 동시에 때론 소원을 이뤄주기도 하면서 로사스 왕국 국민들의 무한한 존경을 받는 인물이다. 그러나 실제로는 탐욕적이고 어두운 내면을 지닌 캐릭터로 모든 진실을 알게 된 아샤와 대립하며 극의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제작진들은 매그니피코 왕의 캐릭터를 구축하면서 '잠자는 숲속의 공주', '백설공주', '인어공주' 등 그간 디즈니 애니메이션에 등장했던 강력한 빌런 캐릭터들에게 영감을 받았다고 전해 디즈니의 빌런 역사를 새롭게 쓸 또 하나의 대표 캐릭터로 등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위시'는 오는 2024년 1월 3일 극장에서 개봉하며 국내 관객들을 찾아간다.
iMBC 장다희 |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