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41살 시조새 이모” 11학번 구혜선, 사칭 의심받은 졸업 심경글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구혜선이 졸업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구혜선은 최근 대학생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에 '여러분 시조새 혜선 이모에요'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구혜선은 "저는 다음 주 기말고사가 끝나면 졸업을 한다, 4년 동안 수선관을 오르내리다 그만 16번의 계절을 맞이하게 됐다"고 적었다.
이후 구혜선은 12월 10일 소셜 계정에 "에브리타임에서 저를 사칭한다는 신고가 들어와서 인증한다"며 졸업사진과 자신이 쓴 글을 캡처해 게재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구혜선이 졸업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구혜선은 최근 대학생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에 ‘여러분 시조새 혜선 이모에요’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구혜선은 “저는 다음 주 기말고사가 끝나면 졸업을 한다, 4년 동안 수선관을 오르내리다 그만 16번의 계절을 맞이하게 됐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구혜선은 “많은 동학들과 수업을 함께 들으면서 진로나 취업 등을 또 함께 고민하면서 너무 늦었다고 생각하는 학우들에게 꼭 그리고 늘 해주고 싶은 말이 있었다. 절대로 늦지 않았다고. 지금 너무 잘하고 있다고. 참 예쁘고 또 부럽다고요”고 남겼다.
더불어 “곧 마흔 한 살이 되는 (늦었지만 늦지 않은) 저의 졸업이 여러분에게 작은 희망과 위로가 되길 바라며”라고 덧붙였다.
이후 구혜선은 12월 10일 소셜 계정에 “에브리타임에서 저를 사칭한다는 신고가 들어와서 인증한다"며 졸업사진과 자신이 쓴 글을 캡처해 게재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졸업 축하드려요", "언니의 모든 날을 응원해요", "저도 학교 늦게 다시 들어가려고 하는데 위안이 됩니다" 등 댓글을 남겼다.
한편 구혜선은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 11학번이다. 올해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구혜선은 "8년 정도 휴학을 했고 올해 졸업하면 대학원에 갈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다음은 구혜선이 남긴 글 전문.
여러분. 시조새 혜선 이모에요. ㅎㅎㅎ
영상학과 11학번 구혜선 이모에요. (이전 03학번)
저는 다음주 기말고사가 끝나면 졸업을 해요.
사년동안 수선관을 오르내리다 그만, 열여섯번에 계정을 맞이하게되었네요.
많은 동학들과 수업을 함께 들으면서 진로나 취업등을 또 함께 고민하면서..
너무 늦었다고 생각하는 학우들에게 꼭. 그리고 늘. 해주고 싶은 말이 있었어요.
절대로 늦지 않았다고. 지금 너무 잘하고 있다고.. 참 예쁘고.. 또 부럽다고요.
여러분은 저에게 싱그러운 존재들이었어요.
곧 마흔 한살...이 되는 (늦었지만 늦지 않은) 저의 졸업이 여러분에게 작은 희망과 위로가되길 바라며.
우리. 반드시 도달합시다! 그게 어디든. 무엇이든간에요!
(ps. 인증샷 뽀샵 빡시게해서 올림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소유진 막내딸, 발레로 쏙 들어간 배‥갈수록 母 판박이 미모
- 신혼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 번쩍 들고 영화 같은 키스
- 공효진♥케빈오 반려견과 산책, 달달한 신혼 일상
- “최초 열애 커밍아웃” 정우성, 10년 만난 여친→이지아 공개 열애 재조명
- 박서준 “BTS 뷔 집서 한두달 얹혀살아, 부모님끼리도 친해”(채널십오야)
- ‘14년만 파경’ 최동석·박지윤, 나란히 같은 행사→다른 사진 “우리 아들 사랑해”[종합]
- 박서진, 눈물 기자회견 속 하차 결정…眞 안성훈에10점 차 대패(미스터로또)
- ‘나경은♥’ 유재석 결혼 후회? “돈 주고 혼자 살라고 해도 NO” 변명(놀뭐)
- 서동주, 실리콘밸리 억만장자와 연애? “검소하게 호숫가 수영” (돌싱포맨)
- ‘소년시대’ 두들겨 맞은 임시완, 봄날 끝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