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라운드 첫 게임 역시 승리로 장식한 원주 DB, 팀 분위기는 다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 12월 10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원주 DB-안양 정관장/원주종합체육관 DB 88-83 승리.
원주 DB 김주성 감독 경기 후 인터뷰Q. 승리소감승리했지만 좋은 경기는 아니었다.
스스로 다시 한번 생각을 정리하고, 후에 경기 영상 미팅을 통해 다시 주의를 줄 생각이다.
안양 정관장 김상식 감독 경기 후 인터뷰Q. 경기 총평비록 경기는 졌지만 선수들이 끝까지 따라가려고 노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원주/이한별 인터넷기자] 2023년 12월 10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원주 DB-안양 정관장/원주종합체육관 DB 88-83 승리.
원주 DB 김주성 감독 경기 후 인터뷰
Q. 승리소감
승리했지만 좋은 경기는 아니었다. 어찌됐든 턴오버가 많았고, 그 부분에서 정관장에게 역전의 빌미를 많이 제공했다. 턴오버로 공격 기회를 뺏기며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못했다. 속공으로 빨리 득점하려는 마음은 알겠는데 집중력이 더 필요하다. 우리 팀이 현재 턴오버가 리그 2위다. 턴오버가 반복돼서 팀 분위기도 다운된다. 더 주의를 주고 정확한 패스에 신경 써야 할 것 같다.
Q. 이겼는데 다운된 분위기, 이유는?
안일한 경기를 펼쳐서 선수들에게 화가 나고 실망스럽다. 져도 좋은 경기가 있고, 이겨도 나쁜 경기가 있다. 오늘은 이겼지만 선수들이 나사가 빠진 듯한 경기력이었다. 집중력이 흐트러진 상태로 경기를 펼치면 그것으로 인해 부상이 나오게 되고, 역시 부상이 발생했다. 이런 경기를 보여줬다는 것에 대해 선수로서 창피함을 알아야 한다. 심판 콜에 대해서도 과도한 액션은 자제하라고 이야기했다. 선수들은 참아내고 성숙해져야 한다. 스스로 다시 한번 생각을 정리하고, 후에 경기 영상 미팅을 통해 다시 주의를 줄 생각이다.
안양 정관장 김상식 감독 경기 후 인터뷰
Q. 경기 총평
비록 경기는 졌지만 선수들이 끝까지 따라가려고 노력했다. 아쉬운 점은 기록지를 전반만 봤지만, 외국인 득점과 리바운드가 너무 없다. 그래도 이전 경기들은 20-30점 정도의 차이로 졌는데 오늘은 마지막까지 쫓아갔다. 그 부분에서 노력해준 선수들에게 수고했다고 이야기하고 싶다.
Q. 김경원의 성장
코칭스태프가 원하고 시키는대로 잘 따라주는 중이다. 득점보다는 리바운드나 궂은일 쪽으로 발전 중이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성장하는 선수라고 생각하고, 장거리 슈팅이나 공격적인 부분만 보완하면 지금보다 더 좋은 선수가 될 거라고 생각한다.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