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히면 죽어” 남성진, 딸 남친 스킨십 목격 ‘추격전’ (효심이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성진이 딸 이가연의 남친을 목격 분노 폭발했다.
12월 9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22회(극본 조정선/연출 김형일)에서 이효성(남성진 분)은 퇴근길에 딸 이루비(이가연 분)의 남자친구를 목격했다.
딸의 얼굴을 정확하게 확인한 이효성은 "야! 이루비! 너 뭐하는 거야?"라며 분노했고, 이루비는 남자친구에게 "우리 아빠다. 오빠 튀어. 도망가"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성진이 딸 이가연의 남친을 목격 분노 폭발했다.
12월 9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22회(극본 조정선/연출 김형일)에서 이효성(남성진 분)은 퇴근길에 딸 이루비(이가연 분)의 남자친구를 목격했다.
이효성은 퇴근길에 집 앞에서 딸 이루비가 남자친구와 뽀뽀하는 것을 봤다. 딸의 얼굴을 정확하게 확인한 이효성은 “야! 이루비! 너 뭐하는 거야?”라며 분노했고, 이루비는 남자친구에게 “우리 아빠다. 오빠 튀어. 도망가”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효성이 바로 딸의 남자친구를 뒤쫓으며 추격전이 펼쳐졌고 아내 양희주(임지은 분)와 아들 이필립(이주원 분)은 관리소 방송을 통해 고성방가 신고가 들어온 사실을 알고 밖으로 나와 봤다가 추격전을 목격했다.
이루비의 남자친구는 “아저씨 딸도 같이 했다”고 변명하며 도망쳤고, 이효성은 “뭐야? 넌 죽었어. 너 잡히면 죽을 줄 알아라”며 계속 분노했다. 이루비는 “왜 그래 진짜. 쪽팔리게”라며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으로 부녀지간 갈등을 예고했다. (사진=KBS 2TV ‘효심이네 각자도생’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소유진 막내딸, 발레로 쏙 들어간 배‥갈수록 母 판박이 미모
- “최초 열애 커밍아웃” 정우성, 10년 만난 여친→이지아 공개 열애 재조명
- 박서준 “BTS 뷔 집서 한두달 얹혀살아, 부모님끼리도 친해”(채널십오야)
- 서동주, 실리콘밸리 억만장자와 연애? “검소하게 호숫가 수영” (돌싱포맨)
- 박서진, 눈물 기자회견 속 하차 결정…眞 안성훈에10점 차 대패(미스터로또)
- ‘14년만 파경’ 최동석·박지윤, 나란히 같은 행사→다른 사진 “우리 아들 사랑해”[종합]
- 백지영, 비싼 요거트·우유 먹는 7세 딸에 “입맛 고급, 잘못 키웠다”
- 한예슬, 故김용호 사망 언급 “악한 행동 용납 NO, 안타깝고 불쌍”
- 심진화 “♥김원효와 부부 관계하다 식탁 강화유리 깨져, 결국 나무만 놔”(비보티비)
- “연예인이라 돈 썩냐” 백지영, 1500만원 H사 명품 버킨백 욕조에 풍덩→오해 해명[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