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졸부 강영석, 짝사랑 신혜선과 재회 “진짜 왔네?” 설렘(웰컴투 삼달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웰컴투 삼달리' 강영석이 돌아온 신혜선이 돌아온 것을 확인하고 기뻐했다.
12월 9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극본 권혜주, 연출 차영훈) 3회에서 부영도(강영석 분)는 짝사랑하던 조삼달(신혜선 분)과 재회했다.
논란에 휘말려 제주로 돌아온 조삼달은 사람들의 눈을 피하기 위해 쓰레기장에 숨었다가 왕경태(이재원 분)에게 들켰다.
조삼달은 "다음에 보자"라며 핑계를 대고 줄행랑을 쳤지만, 조삼달이 돌아온 소식은 차은우(배명진 분) 등에게도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웰컴투 삼달리’ 강영석이 돌아온 신혜선이 돌아온 것을 확인하고 기뻐했다.
12월 9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극본 권혜주, 연출 차영훈) 3회에서 부영도(강영석 분)는 짝사랑하던 조삼달(신혜선 분)과 재회했다.
논란에 휘말려 제주로 돌아온 조삼달은 사람들의 눈을 피하기 위해 쓰레기장에 숨었다가 왕경태(이재원 분)에게 들켰다. 조삼달은 “다음에 보자”라며 핑계를 대고 줄행랑을 쳤지만, 조삼달이 돌아온 소식은 차은우(배명진 분) 등에게도 전해졌다.
과거 흙수저에서 크게 성공한 부영도는 왕경태, 차은우로부터 조삼달이 돌아왔다는 소식에 자신의 슈퍼카를 타고 달렸다. 집밖에 사람이 없는 것을 확인한 뒤 마당으로 나가 이불을 널던 조삼달은 부상도 등장에 깜짝 놀랐다.
부상도는 “진짜 왔네?”라고 반가워하며 넘어진 조삼달에게 손을 내밀었다. 과거 조삼달을 짝사랑했던 부상도는 조삼달을 보며 미소를 지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소유진 막내딸, 발레로 쏙 들어간 배‥갈수록 母 판박이 미모
- “최초 열애 커밍아웃” 정우성, 10년 만난 여친→이지아 공개 열애 재조명
- 박서준 “BTS 뷔 집서 한두달 얹혀살아, 부모님끼리도 친해”(채널십오야)
- 서동주, 실리콘밸리 억만장자와 연애? “검소하게 호숫가 수영” (돌싱포맨)
- 박서진, 눈물 기자회견 속 하차 결정…眞 안성훈에10점 차 대패(미스터로또)
- ‘14년만 파경’ 최동석·박지윤, 나란히 같은 행사→다른 사진 “우리 아들 사랑해”[종합]
- 백지영, 비싼 요거트·우유 먹는 7세 딸에 “입맛 고급, 잘못 키웠다”
- 심진화 “♥김원효와 부부 관계하다 식탁 강화유리 깨져, 결국 나무만 놔”(비보티비)
- “연예인이라 돈 썩냐” 백지영, 1500만원 H사 명품 버킨백 욕조에 풍덩→오해 해명[종합]
- 서동주, 경탄 나오는 비키니 몸매…실리콘밸리 억만장자 반할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