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개성 가득 집 최초 공개 “곳곳에 귀여운 아이템”(전참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자이언티의 개성 가득한 집이 최초 공개됐다.
12월 9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76회에서는 자이언티의 일상이 공개됐다.
그러면서 직접 인테리어에 참여했다는 집이 최초 공개됐다.
자이언티의 매니저는 "친한 디렉터 분의 도움을 받아 집을 꾸몄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자이언티의 개성 가득한 집이 최초 공개됐다.
12월 9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76회에서는 자이언티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자이언티는 늦은 오후 하루를 시작했다. 이불 속에 파묻혀 등장한 자이언티는 한참동안 A.I와 대화하다가 겨우 몸을 일으켰는데.
그러면서 직접 인테리어에 참여했다는 집이 최초 공개됐다. 트리까지 설치돼 겨울 분위기가 한껏 묻어다는 집 내부. 자이언티의 매니저는 "친한 디렉터 분의 도움을 받아 집을 꾸몄다"고 밝혔다.
거실은 모던한 분위기가 가득했고, 대체적으로 심플한 인테리어를 자랑했다. 새하얀 침실 바로 뒤에는 드레스룸이 있고, 통로로 작업실이 이어졌다. 양세형은 "집이 순환식 구조다. 곳곳에 귀여운 아이템 많다"며 디테일한 인테리어에 감탄했다.
한편 자이언티는 1989년생으로 올해 만 34세다. 지난 2011년 싱글 앨범 'Click Me'로 데뷔했으며 '뻔한 멜로디', '양화대교', '꺼내 먹어요', '그냥 (Just)' 등의 곡으로 사랑 받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소유진 막내딸, 발레로 쏙 들어간 배‥갈수록 母 판박이 미모
- “최초 열애 커밍아웃” 정우성, 10년 만난 여친→이지아 공개 열애 재조명
- 서동주, 실리콘밸리 억만장자와 연애? “검소하게 호숫가 수영” (돌싱포맨)
- 박서준 “BTS 뷔 집서 한두달 얹혀살아, 부모님끼리도 친해”(채널십오야)
- 박서진, 눈물 기자회견 속 하차 결정…眞 안성훈에10점 차 대패(미스터로또)
- 심진화 “♥김원효와 부부 관계하다 식탁 강화유리 깨져, 결국 나무만 놔”(비보티비)
- 서동주, 경탄 나오는 비키니 몸매…실리콘밸리 억만장자 반할만
- ‘14년만 파경’ 최동석·박지윤, 나란히 같은 행사→다른 사진 “우리 아들 사랑해”[종합]
- 한예슬, 故김용호 사망 언급 “악한 행동 용납 NO, 안타깝고 불쌍”
- 소녀시대 태연, 변심한 前 남친에 “아프고 힘들길 기도” 대신 저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