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열애 공개하게 되면 ‘동치미’에서” 박수홍과 손가락 걸고 약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정희가 열애 공개를 약속했다.
12월 9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서정희가 연애 소식으로 축하 박수를 받았다.
서정희는 "기분 안 나쁘다. 나중에 공개하게 되면 '동치미'에서 공개할게요"라고 선뜻 약속했다.
박수홍은 서정희와 손가락을 걸며 약속했고 "동치미 최초공개. 그래서 그런지 얼굴이 너무 예쁘다"고 연애를 축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정희가 열애 공개를 약속했다.
12월 9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서정희가 연애 소식으로 축하 박수를 받았다.
최은경은 “서정희가 얼마 전에 예전 같았으면 신문이 있었으면 1면에 날 열애설 기사 주인공이 돼 깜짝 놀랐다. 일단 박수”라며 서정희의 열애설을 축하했다.
서정희는 “저도 인정을 해야 하는데”라며 미소를 보였고 최은경은 “기분 나쁜 일 아니지 않냐”고 거듭 축하했다. 서정희는 “기분 안 나쁘다. 나중에 공개하게 되면 ‘동치미’에서 공개할게요”라고 선뜻 약속했다.
박수홍은 서정희와 손가락을 걸며 약속했고 “동치미 최초공개. 그래서 그런지 얼굴이 너무 예쁘다”고 연애를 축하했다. 서정희는 “감사하다. 머리가 자라서 그런 것 같다”고 답했다.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소유진 막내딸, 발레로 쏙 들어간 배‥갈수록 母 판박이 미모
- “최초 열애 커밍아웃” 정우성, 10년 만난 여친→이지아 공개 열애 재조명
- 서동주, 실리콘밸리 억만장자와 연애? “검소하게 호숫가 수영” (돌싱포맨)
- 박서준 “BTS 뷔 집서 한두달 얹혀살아, 부모님끼리도 친해”(채널십오야)
- 박서진, 눈물 기자회견 속 하차 결정…眞 안성훈에10점 차 대패(미스터로또)
- 심진화 “♥김원효와 부부 관계하다 식탁 강화유리 깨져, 결국 나무만 놔”(비보티비)
- 서동주, 경탄 나오는 비키니 몸매…실리콘밸리 억만장자 반할만
- ‘14년만 파경’ 최동석·박지윤, 나란히 같은 행사→다른 사진 “우리 아들 사랑해”[종합]
- 한예슬, 故김용호 사망 언급 “악한 행동 용납 NO, 안타깝고 불쌍”
- 소녀시대 태연, 변심한 前 남친에 “아프고 힘들길 기도” 대신 저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