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 독보적인 미모..숨겨진 11자 복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독보적인 미모를 과시했다.
9일 태연은 "'To.X' Live Clip"이라며 지난 8일 오후 9시에 자신의 채널을 통해 선보인 라이브 클립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특히 태연은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 특유의 분위기로 시크함과 치명적인 매력을 동시에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태연은 지난 11월 27일 새 미니앨범 'To. X (투 엑스)'를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독보적인 미모를 과시했다.
9일 태연은 “‘To.X’ Live Clip”이라며 지난 8일 오후 9시에 자신의 채널을 통해 선보인 라이브 클립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태연은 블랙 오프숄더에 가죽 롱치마를 입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그는 반묶음 헤어스타일로 러블리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태연은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 특유의 분위기로 시크함과 치명적인 매력을 동시에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탄탄한 복근까지 드러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은 “언니 왤케 이뻐”, “언니 복근 무슨 일이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연은 지난 11월 27일 새 미니앨범 ’To. X (투 엑스)’를 발매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태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