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2024 월드투어 서울서 포문…'투워즈 더 라이트'

신효령 기자 2023. 12. 9. 19: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세대 K팝 대세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서울에서 내년 월드투어 포문을 연다.

9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전날 공식 소셜미디어에 2024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윌 투 파워(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 개최 소식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에이티즈. (사진= KQ엔터테인먼트 제공) 2023.12.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4세대 K팝 대세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서울에서 내년 월드투어 포문을 연다.

9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전날 공식 소셜미디어에 2024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윌 투 파워(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 개최 소식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에이티즈는 내년 1월 27~28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월드투어의 스타트를 끊는다. 이번 월드투어의 새로운 타이틀명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에는 우리 모두가 자신만의 빛을 갖고 있고, 그 빛을 향해 나아가자는 의지가 담겼다.

에이티즈는 지난해 10월부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을 통해 서울과 일본, 미주, 유럽, 남미, 아시아를 순회하며 총 40만명의 팬들을 만났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남미 투어와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이들은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을 자랑하며 '글로벌 대세'의 입지를 굳혔다.

지난 1일 발매된 에이티즈의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 FIN : WILL)'은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초동(발매 후 첫 일주일 판매량) 기록은 170만7870장(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12월 1~7일 기준)이다.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은 발매 후 한터차트 실시간, 일간, 주간 피지컬 앨범 차트와 써클차트 주간 앨범 차트에서 모두 1위를 싹쓸이했다. 또한 일본 라인 뮤직 실시간 앨범 차트,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정상에 올랐다. 에이티즈는 10일 오후3시40분 방송되는 SBS TV '인기가요'에서 활동을 이어간다.

[서울=뉴시스] 에이티즈 2024월드투어 포스터. (사진= KQ엔터테인먼트 제공) 2023.12.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