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2024 월드투어 서울서 포문…'투워즈 더 라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세대 K팝 대세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서울에서 내년 월드투어 포문을 연다.
9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전날 공식 소셜미디어에 2024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윌 투 파워(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 개최 소식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4세대 K팝 대세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서울에서 내년 월드투어 포문을 연다.
9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전날 공식 소셜미디어에 2024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윌 투 파워(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 개최 소식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에이티즈는 내년 1월 27~28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월드투어의 스타트를 끊는다. 이번 월드투어의 새로운 타이틀명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에는 우리 모두가 자신만의 빛을 갖고 있고, 그 빛을 향해 나아가자는 의지가 담겼다.
에이티즈는 지난해 10월부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을 통해 서울과 일본, 미주, 유럽, 남미, 아시아를 순회하며 총 40만명의 팬들을 만났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남미 투어와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이들은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을 자랑하며 '글로벌 대세'의 입지를 굳혔다.
지난 1일 발매된 에이티즈의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 FIN : WILL)'은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초동(발매 후 첫 일주일 판매량) 기록은 170만7870장(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12월 1~7일 기준)이다.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은 발매 후 한터차트 실시간, 일간, 주간 피지컬 앨범 차트와 써클차트 주간 앨범 차트에서 모두 1위를 싹쓸이했다. 또한 일본 라인 뮤직 실시간 앨범 차트,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정상에 올랐다. 에이티즈는 10일 오후3시40분 방송되는 SBS TV '인기가요'에서 활동을 이어간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지나가려면 통행료 내" 빨간끈으로 길 막은 中여성, 결국
- 7세 남아 실종…경찰 300명 투입에도 행방 묘연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