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회승, KBS 수입 책임지는 효자 등극 “신동엽 울린 무대 포함 2천만 뷰”(불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회승이 KBS 효자로 등극했다.
12월 9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은 레전드 리메이크 특집 2부로 진행됐다.
안성훈, 유회승, 터치드, 양지은, LUCY가 출연했다.
이날 이찬원은 유회승을 반기면서 "전무후무한 기록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유회승 씨가 그동안 '불후의 명곡'에서 많은 레전드급 무대를 남겨주셨는데 유튜브 조회 수가 차원이 다르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유회승이 KBS 효자로 등극했다.
12월 9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은 레전드 리메이크 특집 2부로 진행됐다. 안성훈, 유회승, 터치드, 양지은, LUCY가 출연했다.
이날 이찬원은 유회승을 반기면서 "전무후무한 기록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유회승 씨가 그동안 '불후의 명곡'에서 많은 레전드급 무대를 남겨주셨는데 유튜브 조회 수가 차원이 다르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찬원은 "제가 이거 보면서 진짜 이거를 보면서 진짜 한 시간을 울었던 기억이 있는데, 2019년도에 방영되었던 가족 특집 '아버지와 함께 했던 엄마가 딸에게'라는 영상이 856만의 기록 중이다"라고 했다. 방송에는 당시 눈물을 훔쳤던 신동엽의 모습도 담겼다.
이밖에도 이찬원은 "이은미 편의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763만 회 기록 중이고, 박진영 편의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는 286만에 기록 중이다. 전체 조회 수는 2000만 회가 넘는다"라고 했다.
스튜디오에서 "수익이 좀 짭짤했을 것 같은데"라는 반응이 나오자 이찬원은 "수입은 KBS가 벌어들입니다"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서준 “BTS 뷔 집서 한두달 얹혀살아, 부모님끼리도 친해”(채널십오야)
- 한예슬, 故김용호 사망 언급 “악한 행동 용납 NO, 안타깝고 불쌍”
- 서동주, 실리콘밸리 억만장자와 연애? “검소하게 호숫가 수영” (돌싱포맨)
- “최초 열애 커밍아웃” 정우성, 10년 만난 여친→이지아 공개 열애 재조명
- 백종원♥소유진 막내딸, 발레로 쏙 들어간 배‥갈수록 母 판박이 미모
- 서동주, 경탄 나오는 비키니 몸매…실리콘밸리 억만장자 반할만
- 심진화 “♥김원효와 부부 관계하다 식탁 강화유리 깨져, 결국 나무만 놔”(비보티비)
- 박진영 청룡 굴욕 비하인드, 김혜수 “내가 다가갈까” 밀착 스킨십(피디씨)
- 소녀시대 태연, 변심한 前 남친에 “아프고 힘들길 기도” 대신 저주
- “정말 미안해” 율희 최민환 결혼 5년만 파경, 세 아이 양육권 합의 어떻게?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