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백종원' 걱정할라···무지외반증에도 운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유진이 아픈 발을 이끌고 운동 삼매경에 빠졌다.
최근 소유진은 자신의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소유진은 "잡히는 대로 입고 운동하다 정신차려보니 #디아블로 티셔츠 ㅋㅋ 무지외반증 통증이 심해져서 운동 스트레칭 더 열심히 해야 하는데 ㅜㅜ 겨울이 되니 침대에 누워있는 쉬는 시간이 왜이리 좋은지요"라면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소유진의 발은 척 봐도 심한 무지외반증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배우 소유진이 아픈 발을 이끌고 운동 삼매경에 빠졌다.
최근 소유진은 자신의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소유진은 "잡히는 대로 입고 운동하다 정신차려보니 #디아블로 티셔츠 ㅋㅋ 무지외반증 통증이 심해져서 운동 스트레칭 더 열심히 해야 하는데 ㅜㅜ 겨울이 되니 침대에 누워있는 쉬는 시간이 왜이리 좋은지요"라면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소유진의 발은 척 봐도 심한 무지외반증으로 보인다. 네티즌들은 "정말 아프겠다", "그래도 운동 완전 열심히 하시는 거 아닌가요", "넘 대단합니다" 등 걱정을 나타냈다.
한편 소유진은 요식업 사업가 백종원과 결혼,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또한 소유진은 최근 큰 인기를 얻으며 종영한 MBC 금토드라마 '연인'에서 소용 조 씨로 등장해 악역 연기의 한 수를 보였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소유진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