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헤이트 유' 비주얼라이저 공개 "지금 계절감에 잘 어울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슈퍼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인 팝스타 정국이 명품 보컬리스트로서 짙은 감성을 뽐냈다.
9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정국의 첫 솔로 앨범 '골든(GOLDEN)'에 수록된 '헤이트 유(Hate You)'의 비주얼라이저가 게재됐다.
정국은 "지금의 계절감에 잘 어울리는 곡이고,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실 것으로 기대한다"며 '헤이트 유'를 솔로 앨범 '골든' 수록곡 중 가장 애착이 가는 곡으로 꼽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글로벌 슈퍼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인 팝스타 정국이 명품 보컬리스트로서 짙은 감성을 뽐냈다.
9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정국의 첫 솔로 앨범 '골든(GOLDEN)'에 수록된 '헤이트 유(Hate You)'의 비주얼라이저가 게재됐다. 이 영상은 정국의 애절한 목소리와 한층 깊어진 감성이 돋보이는 장면들로 구성됐다.
흑백 화면으로 시작되는 비주얼라이저에서 정국은 침대에 걸터앉아 처연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했다. 도시의 야경을 배경으로 '헤이트 유'를 부르며 외로움과 공허한 분위기를 더한다.
영상 중반에는 흑백 화면이 컬러로 전환되며 영상미를 더욱 깊고 풍성하게 한다. 따뜻한 색감의 영상과 정국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곡이 가진 감성을 극대화했다. 애니메이션이 교차되는 마지막 장면에는 '헤이트(HATE)'라는 감정이 아미(방탄소년단 공식 팬덤명)를 만나며 '러브(LOVE)'로 변하는 과정을 담아 정국의 남다른 팬사랑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다.
정국은 앞서 솔로 싱글 '세븐(Seven)(feat. Latto)' '3D(feat. Jack Harlow)' '골든(GOLDEN)'의 타이틀 곡 '스탠딩 넥스트 투 유(Standing Next to You)'를 통해 무대를 가득 채우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반면 '헤이트 유'의 비주얼라이저로는 감성적인 발라드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폭이 넓어진 솔로 아티스트의 역량을 발휘했다.
'헤이트 유'는 로파이한 피아노 연주와 정국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팝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지금 이 사랑이 너무 힘들기에, 아무 잘못도 없는 너를 미워해 보려 한다'라는 애절한 메시지를 던지는 이 곡에는 캐나다 출신 싱어송라이터 숀 멘데스가 송라이팅에 참여했다.
정국은 "지금의 계절감에 잘 어울리는 곡이고,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실 것으로 기대한다"며 '헤이트 유'를 솔로 앨범 '골든' 수록곡 중 가장 애착이 가는 곡으로 꼽기도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지나가려면 통행료 내" 빨간끈으로 길 막은 中여성, 결국
- 7세 남아 실종…경찰 300명 투입에도 행방 묘연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