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권은비, 유쾌한 크리스마스 홈 파티(ft. 김민주·최예나)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3. 12. 9. 18: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찐친들과 즐거운 한 때를 보낸다.

9일 방송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권은비와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홈 파티 현장이 그려진다.

그러나 권은비가 사용했던 요리 도구와 쓰레기들은 자연스럽게 싱크대로 향하고, 이에 설거지는 김민주의 몫이 되고 만다고 해 참견인들을 빵 터지게 한다.

권은비와 찐친들의 특별한 추억 만들기 현장은 12월 9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문의 남자와 전화 통화!? ‘설렘 기류 폭발’

가수 권은비가 찐친들과 즐거운 한 때를 보낸다.

9일 방송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권은비와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홈 파티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권은비와 함께 활동했던 ‘아이즈원’ 절친 3인방 최예나와 김민주가 권은비의 집을 방문해 크리스마스 파티를 벌인다.

‘전참시’ 권은비가 찐친들과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한다.사진=MBC 제공
먼저 권은비는 김민주와 함께 본격 음식 준비에 나선다. 평소 자주 만나 베이킹을 한다는 두 사람은 케이크와 쿠키 만들기에 도전하는데.

그러나 이들은 어딘가 2% 부족한 모습을 보이며 심상치 않은 요리 실력을 드러내고, 그 가운데 권은비는 여전한 허당미를 드러내며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저울이 없어 정확한 계량이 불가한 상황에서 오직 감(?)에만 의존해 베이킹에 도전한다고 해 두 사람의 우당탕탕 베이킹 솜씨에 기대가 모인다.

‘전참시’ 김민주,최예나가 권은비 집에 방문한다.사진=MBC 제공
한편, 권은비는 바지락술찜과 편백찜 등 다양한 음식을 척척 만들어낸다. 그러나 권은비가 사용했던 요리 도구와 쓰레기들은 자연스럽게 싱크대로 향하고, 이에 설거지는 김민주의 몫이 되고 만다고 해 참견인들을 빵 터지게 한다.

잠시 뒤 최예나도 합류, 세 사람은 본격적으로 파티를 시작한다. 이들은 직접 만든 음식을 먹으면서 수다 삼매경에 빠지고 권은비는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까지 준비해 훈훈함을 자랑한다.

대화가 무르익을 때 쯤 갑자기 의문의 남자와 전화를 하게 된 세 사람. 특히 권은비는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급기야 세 사람을 둘러싼 인기투표를 하게 되는데. 과연 이들의 유쾌했던 크리스마스 파티의 결말은 어떻게 끝났을지 궁금해진다.

권은비와 찐친들의 특별한 추억 만들기 현장은 12월 9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