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샤, 신곡 ‘게임’ 발매[공식]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2023. 12. 9.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멤버 나르샤가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신곡을 발매한다.
9일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나르샤는 이날 오후6시 음원 사이트에 신곡 '게임(GAME)'을 공개한다.
나르샤 특유의 엣지 있는 보컬 톤으로 완성됐다.
지난달에 발매한 '블러시(BLUSH)'가 설렘을 한껏 선사했다면 이번 '게임'은 1990년대 미국 팝을 한국 스타일로 해석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멤버 나르샤가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신곡을 발매한다.
9일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나르샤는 이날 오후6시 음원 사이트에 신곡 ‘게임(GAME)’을 공개한다.
‘게임’은 스피디한 팝 댄스 트랙으로 가사 안에 담겨있는 남녀의 플러팅이 위트가 있다. 나르샤 특유의 엣지 있는 보컬 톤으로 완성됐다.
지난달에 발매한 ‘블러시(BLUSH)’가 설렘을 한껏 선사했다면 이번 ‘게임’은 1990년대 미국 팝을 한국 스타일로 해석한다. 어린 감성보다는 어른스러운 표현이 돋보인다.
‘블러시’의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던 힙합 듀오 ‘듀스’ 출신 가수 이현도가 이번 앨범에 다시 한번 뭉쳤다.
래퍼 버벌진트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태연, 팬사인회 난동 사건…“정말 고생했는데 속상해”
- ‘러브 스토리’ 라이언 오닐 별세...향년 82세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 번쩍 들고 판타지 같은 키스
- ‘현역가왕’ 본선전 데스매치 시작…더 독해진 경연
- ‘독수리 오형제’ 지창욱 신혜선 이재원 배명진 강영석, 완전체 예고(‘웰컴투 삼달리’)
- 양파, 데뷔 26년만에 첫 크리스마스 싱글 ‘my december’ 발매
- 아이브, 11월 4주차 아차랭킹 1위
- 하현상, 내년 1월 미니 4집 발매
- 우다비, ‘마에스트라’ 합류…리틀 이영애로[공식]
- 한예슬, “故김용호 살인적 언행 용납 안돼…불쌍하기도” (‘한예슬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