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190cm까지 크고 싶어.. 송강, 웨이트-발레-복싱-검도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강, 김유정이 눈 크기를 측정했다.
9일 유튜브 채널 '엘르 코리아_ELLE KOREA'에는 '[ENG] 뭐야?? 도희구원 돌려줘요.. 천상계 비주얼 커플이 장꾸미를 숨김;; #마이데몬 김유정 송강 케미공작소 | ELLE KOREA'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김유정과 송강은 SBS 드라마 '마이 데몬'으로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다.
김유정은 송강의 첫인상에 대해 "열정이 넘친다. 에너지가 엄청 크게 느껴졌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송강, 김유정이 눈 크기를 측정했다.
9일 유튜브 채널 ‘엘르 코리아_ELLE KOREA’에는 ‘[ENG] 뭐야?? 도희구원 돌려줘요.. 천상계 비주얼 커플이 장꾸미를 숨김;; #마이데몬 김유정 송강 케미공작소 | ELLE KOREA’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김유정과 송강은 SBS 드라마 ‘마이 데몬’으로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다. 송강은 케미를 한마디로 “초등학생”이라고 표현했다. 그는 “초등학생 같은 귀여운 초딩미가 있다”라고 설명했다.
김유정은 송강의 첫인상에 대해 “열정이 넘친다. 에너지가 엄청 크게 느껴졌다”라고 전했다. 현재 인상은 “완벽하다”라고 말했다. 송강도 김유정의 첫인상에 대해 “완벽하다”라고 밝혔다.
서로 닮았다는 말에 김유정은 송강의 얼굴을 가리키며 “볼에 주근깨 하신 건가”라고 물었다. 송강이 “주근깨 보고 닮았다고. 기분이 어떤가”라고 묻자, 김유정은 “너무 좋다”라고 답했다.
또한 누가 더 눈이 큰지 자로 잰 결과, 송강은 옆 길이가 3.5cm, 위 길이가 1.5cm였다. 김유정은 옆 길이가 3.5cm, 위 길이가 1.8cm이 나왔다.
김유정은 “대화를 오해 없이 잘하는 편이어서 ‘너 왜 그렇게 생각해?’ 이런 적이 없다”라고 밝혔다. 송강은 “나는 공감해 주려고 ‘아 진짜?’ 하는데 F들이 보기에는 ‘얘가 공감하는 척을 하는구나’”라고 털어놨다. 김유정은 “서로 그렇게 하고 있다. 한 명이 열심히 얘기하면 경청한다”라고 전했다.
송강은 “92%가 T가 나왔고 8% 공감 능력이 있다”라고 밝혔다. 김유정도 T가 95%, F 성향이 5%라고.
김유정은 가져가고 싶은 송강의 매력 포인트로 키를 꼽았다. 그는 “190cm. 가져올 거면 확실하게 가져와야지”라며 웃었다. 또한 “(송강 씨가) 웨이트 좋아하시고 발레는 작품으로 배우셨고, 복싱도 했었고 검도도 배우셨다고 들었다”라고 밝혔다. 송강은 “유도도 드라마 때문에 배웠다”라고 덧붙였다.
송강은 긴장을 덜기 위해 가방에 인형을 넣고 다녔다고 밝혔다. 그는 “손으로 잡으면 부드럽다”라고 전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경, 딸 라엘 하버드·스탠퍼드 진학에 긴급 해명…“그 앞에서 분식집 했으면”
- 한예슬, 故 김용호 언급 “너무 악해서 용납 못했다.. 진심 불쌍해”→“남친 걱정에 미국으로
- ‘슬릭백→청룡영화제’ 전 국민 놀림감 된 박진영, 심경 고백 “비 ‘깡’ 마음 알겠다”
- ‘정성호♥’ 경맑음, 100평대 한강뷰 하우스 공개..“채광 맛집”(‘오늘도맑음’)
- ‘결혼 10년 차’ 심이영 “♥최원영, 아직도 멋있어”.. 똑 닮은 두 딸 공개 (백반기행) [종합]
- 英 생방송 중 ‘손가락 욕’ 포착…BBC 수석 앵커 “동료들과 장난 방송될 줄 몰랐다” 해명[할리
- 김대호 아나가 만난 이슈락, 정체는 포브스 실린 CEO.. “3월 중에 한국 온다고” (나혼자산다)
- “김혜수, 영화제 드레스 요청하면 모든 명품 브랜드들이 회의해.. 지금도 건강 상식 보내줘”
- 황재균 “♥지연, 시즌 끝난 날 테킬라랑 위스키 다 마시고도 멀쩡해.. 의외로 독주 파”
- 백지영, 물에 빠진 1500만 원 에르메스 가방 살린다.. 수선비만 150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