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디즈니와 뭉쳤다…'미키 빈티지컬렉션' 1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의 테이블웨어 코렐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코렐 디즈니 미키 빈티지'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코렐은 미키 마우스, 곰돌이 푸 등 디즈니 대표 캐릭터와의 컬래버레이션(협업) 제품을 출시해왔다.
코렐 디즈니 미키 빈티지 에디션은 새롭게 출시된 컬렉션이다.
디즈니 대표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도날드 덕 등의 캐릭터가 빈티지풍으로 새겨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키앤프렌즈 캐릭터 빈티지 아트웍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의 테이블웨어 코렐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코렐 디즈니 미키 빈티지'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코렐은 미키 마우스, 곰돌이 푸 등 디즈니 대표 캐릭터와의 컬래버레이션(협업) 제품을 출시해왔다. 코렐 디즈니 미키 빈티지 에디션은 새롭게 출시된 컬렉션이다. 미키 앤 프렌즈 캐릭터의 빈티지 아트웍이 새겨진 총 12종으로 출시됐다.
디즈니 대표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도날드 덕 등의 캐릭터가 빈티지풍으로 새겨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흙, 나무 등 자연을 떠올리게 하고 향수를 자극하는 '얼씨(Earthy)' 컬러가 적용됐다.
코렐 디즈니 미키 빈티지 컬렉션은 이마트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