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이 과했나?…문세윤·김동현, 수건 줄다리기 중 ‘최약체’ 슬리피 갑자기 코피(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슬리피가 KBS2 '1박 2일 시즌2'에서 코피 투혼을 펼친다.
KBS '1박 2일'은 10일 '의좋은 형제' 특집 마지막 이야기를 공개하며 열두 남자의 대환장 잠자리 복불복이 펼쳐진다.
나이순대로 여섯 명씩 OB(이원종, 정상훈, 천명훈, 연정훈, 김종민, 김동현)와 YB(문세윤, 슬리피, 안재현, 딘딘, 나인우, 유선호)로 나눠 잠자리 복불복을 실시한다.
혼란스러운 이 상황에서 실내 취침에 성공하는 팀은 10일 오후 6시 15분에 '1박 2일'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기자] 가수 슬리피가 KBS2 ‘1박 2일 시즌2’에서 코피 투혼을 펼친다.
KBS ‘1박 2일’은 10일 ‘의좋은 형제’ 특집 마지막 이야기를 공개하며 열두 남자의 대환장 잠자리 복불복이 펼쳐진다.
나이순대로 여섯 명씩 OB(이원종, 정상훈, 천명훈, 연정훈, 김종민, 김동현)와 YB(문세윤, 슬리피, 안재현, 딘딘, 나인우, 유선호)로 나눠 잠자리 복불복을 실시한다.
이들은 실내 취침을 사수하기 위한 고군분투를 시작한다. 첫 번째 미션은 ‘수건 줄다리기’였지만 이를 수행하던 중 긴급 상황이 발생해 제작진이 시범단을 내세워 급히 현장 정리에 나선다.
이후 연예계에서 힘을 대표하는 문세윤과 김동현이 수건 줄다리기 매치를 선보인다. 이 둘의 대결에 감탄사를 내뱉으며 지켜보는 중 공식 약체 슬리피가 갑자기 코피가 나서 모두를 놀라게 한다.
혼란스러운 이 상황에서 실내 취침에 성공하는 팀은 10일 오후 6시 15분에 ‘1박 2일’에서 방송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경, 딸 라엘 하버드·스탠퍼드 진학에 긴급 해명…“그 앞에서 분식집 했으면”
- 한예슬, 故 김용호 언급 “너무 악해서 용납 못했다.. 진심 불쌍해”→“남친 걱정에 미국으로
- ‘슬릭백→청룡영화제’ 전 국민 놀림감 된 박진영, 심경 고백 “비 ‘깡’ 마음 알겠다”
- ‘정성호♥’ 경맑음, 100평대 한강뷰 하우스 공개..“채광 맛집”(‘오늘도맑음’)
- ‘결혼 10년 차’ 심이영 “♥최원영, 아직도 멋있어”.. 똑 닮은 두 딸 공개 (백반기행) [종합]
- 英 생방송 중 ‘손가락 욕’ 포착…BBC 수석 앵커 “동료들과 장난 방송될 줄 몰랐다” 해명[할리
- 김대호 아나가 만난 이슈락, 정체는 포브스 실린 CEO.. “3월 중에 한국 온다고” (나혼자산다)
- “김혜수, 영화제 드레스 요청하면 모든 명품 브랜드들이 회의해.. 지금도 건강 상식 보내줘”
- 황재균 “♥지연, 시즌 끝난 날 테킬라랑 위스키 다 마시고도 멀쩡해.. 의외로 독주 파”
- 백지영, 물에 빠진 1500만 원 에르메스 가방 살린다.. 수선비만 150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