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샤, ‘GAME’ 오늘(9일) 발매…”스피디한 팝 댄스 트랙”
2023. 12. 9. 16: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나르샤가 지난달 18일 'BLUSH' 이후 22일 만에 새 앨범을 발매한다.
나르샤의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가수 나르샤가 지난달 발매한 'BLUSH'와는 정반대의 곡인 'GAME'을 오늘(9일)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가수 나르샤의 새 앨범 'GAME'의 앨범 자켓도 공개했다.
한편, 나르샤는 오늘 'GAME'의 음원 발매와 함께 SNS 라이브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나르샤가 지난달 18일 ‘BLUSH’ 이후 22일 만에 새 앨범을 발매한다.
나르샤의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가수 나르샤가 지난달 발매한 ‘BLUSH’와는 정반대의 곡인 ‘GAME’을 오늘(9일)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신곡 ‘GAME’은 스피디한 팝 댄스 트랙으로 가사 안에 담겨있는 남녀의 플러팅이 위트 있으며, 나르샤 특유의 엣지 있는 보컬 톤으로 완성된 신나는 곡.
지난달에 발매한 ‘BLUSH’가 대중에게 설렘을 한껏 선사했다면 이번 ‘GAME’은90년대 미국 팝을 한국 스타일로 해석하고, 어린 감성보다는 어른스러운 표현으로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BLUSH’ 앨범의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던 듀스 이현도가 이번 앨범에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고, 많은 마니아층 팬들을 보유한 힙합 뮤지션 버벌진트가 피처링에 참여하며 남녀의 감정선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또한 가수 나르샤의 새 앨범 ‘GAME’의 앨범 자켓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청량한 하늘색 배경에 나르샤가 올 블랙 의상을 입고 시크한 표정으로 어느 한 곳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GAME’이라는 앨범명에 걸맞게 게임 속의 주인공 느낌이 물씬 난다.
더불어 이번 신보 뮤직비디오에는 깜짝 놀랄 만한 인물이 출연한다고 전해져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나르샤는 오늘 ‘GAME’의 음원 발매와 함께 SNS 라이브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bnt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