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규 “제일 무서운 것? 카드값” 주저없는 현실 답변(독박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호주의 대표 액티비티 및 와이너리 투어를 즐긴다.
12월 9일 방송하는 채널S·MBN·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 18회에서는 호주의 로컬 맛집에서 굴 요리를 즐긴 '독박즈'가 유세윤의 추천으로 '몬스터 패들보드' 체험을 한다.
과연 호주에서 "다음 '독박투어' 촬영 때까지 면도하지 않기!"라는 초유의 벌칙을 받을 '최다 독박자'가 누구일지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호주의 대표 액티비티 및 와이너리 투어를 즐긴다.
12월 9일 방송하는 채널S·MBN·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 18회에서는 호주의 로컬 맛집에서 굴 요리를 즐긴 ‘독박즈’가 유세윤의 추천으로 ‘몬스터 패들보드’ 체험을 한다. 저비스 베이에 도착한 이들은 다 같이 보드에 올라 패들을 저으면서 ‘대환장 팀워크’를 발산한다.
이후 와이너리 투어에 나서는데, 이동하는 차 안에서 김대희는 “물을 무서워해서 샤워를 안 한다”며 “아까 물놀이 후에도 씻지 않았다”고 셀프 폭로해 웃음을 안긴다. 이에 유세윤은 “각자 제일 무서워하는 게 뭐야?”라고 모두에게 묻는다. 홍인규는 주저없이 “난 카드값이 제일 무섭다”라고 답하고, 반면 유세윤은 “난 큰 개나 동물이 무섭다. 사실 그래서 (전날 동물원에서 만난) 호주 캥거루도 무서웠어”라는 뜻밖의 답을 내놓는다.
잠시 후, 와이너리에 도착한 ‘독박즈’는 와인 시음을 해보고, 드넓은 대지에서 인증샷도 찍으며 즐거워한다. 이때 김준호는 “여기 와이너리 와인이 면세점보다 싸니까 독박자가 기념으로 와인을 한 병씩 사주자”라고 ‘독박 게임’을 제안한다. 나머지 멤버들은 “(김준호가) 너무 나댄다, 저러면 꼭 걸려~”라고 ‘팩폭’을 투척하면서도 이에 동의한다. 그러자, 장동민은 검은 비닐봉지 두 개를 꺼내더니 신박한 ‘독박게임’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게임은 호주 여행에서의 ‘최다 독박자’를 결정짓는 중요한 게임이라 모두를 긴장케 한다. 과연 호주에서 “다음 ‘독박투어’ 촬영 때까지 면도하지 않기!”라는 초유의 벌칙을 받을 ‘최다 독박자’가 누구일지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9일 오후 8시 20분 방송. (사진=채널S, MBN, 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서준 “BTS 뷔 집서 한두달 얹혀살아, 부모님끼리도 친해”(채널십오야)
- 한예슬, 故김용호 사망 언급 “악한 행동 용납 NO, 안타깝고 불쌍”
- 서동주, 실리콘밸리 억만장자와 연애? “검소하게 호숫가 수영” (돌싱포맨)
- “최초 열애 커밍아웃” 정우성, 10년 만난 여친→이지아 공개 열애 재조명
- 백종원♥소유진 막내딸, 발레로 쏙 들어간 배‥갈수록 母 판박이 미모
- 서동주, 경탄 나오는 비키니 몸매…실리콘밸리 억만장자 반할만
- 심진화 “♥김원효와 부부 관계하다 식탁 강화유리 깨져, 결국 나무만 놔”(비보티비)
- 박진영 청룡 굴욕 비하인드, 김혜수 “내가 다가갈까” 밀착 스킨십(피디씨)
- 소녀시대 태연, 변심한 前 남친에 “아프고 힘들길 기도” 대신 저주
- “정말 미안해” 율희 최민환 결혼 5년만 파경, 세 아이 양육권 합의 어떻게?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