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솔지, 명품 보컬로 재해석한 '반지하나'…오늘(9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타공인 '명품 보컬' EXID 솔지가 독보적인 감성으로 돌아온다.
솔지는 오늘(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가수 혜령의 대표곡 '반지하나' 리메이크 음원을 발표한다.
한편, 솔지의 목소리로 새롭게 탄생한 '반지하나'는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해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지는 오늘(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가수 혜령의 대표곡 ‘반지하나’ 리메이크 음원을 발표한다.
‘반지하나’는 지난 2007년 발표한 혜령의 정규 3집 ‘하늘아래…그리움…’의 타이틀곡이자 JTBC ‘슈가맨’에서 나왔을 만큼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곡으로 솔지의 목소리로 재해석했다.
2023년 솔지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반지하나’는 원곡이 지닌 R&B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호소력 짙은 솔지의 폭발적인 가창력 그리고 트렌디한 음색으로 해석한 만큼 리스너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EXID 리더이자 메인 보컬로 사랑받고 있는 솔지는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봐’, ‘우리가 우리였었던 날들’, ‘사랑이라고 믿었다’, ‘계절의 끝에서’ 등의 곡으로 사랑 받고 있으며 이번 신곡 ‘반지하나’를 통해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로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솔지의 목소리로 새롭게 탄생한 ‘반지하나’는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해 볼 수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죽인 적 있다” 술자리 한마디에 끝난 19년 도피 [그해 오늘]
- "아이가 10개월 지난 유산균을 먹었어요"…혼비백산 '엄빠'[하이, 육아]
- 이상민 장관 "제주 행정체제 개편…주민투표 요청 시 적극 검토"
- 비트코인 연일 급등에 ‘코인 불장’ 재현 가능성↑…수혜주는
- 김광규 전세사기 고백…"11년간 번 돈 다 날려, 공인중개사 대리 사인"
- 태연, 팬사인회男 난동에 "고생해 만든 앨범, 내 앞에 집어던져"
- “주말에 아빠랑 영화봤다”는 유리아양, 역대 수능 만점자 어록 살펴보니
- ‘불륜남’ 데리고 연말모임 온 친구, 모른 척 해야 할까요[양친소]
- 개식용금지법, 불발 위기…“육견협회 개 풀기”에 ‘어물쩡’ 대는 야당
- “유서 써라”…기저귀 천으로 70대 아내 목 감은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