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 양세찬 준비한 환갑여행에 “감정 올라와” 울컥(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지석진이 환갑여행을 떠난다.
12월 10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네 번째 여행 가이드인 양세찬의 여행이 펼쳐진다.
당시 양세찬은 미리 보는 석진이 형의 환갑 여행 '미석환행'을 설계해 눈길을 끌었는데 양세찬은 "2주 동안 석진이형 생각만 했다"며 남다른 포부를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웃음과 눈물을 다 잡은 지상 최대의 환갑 쇼 '미리 보는 석진이 형의 환갑 여행'은 10일 오후 6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런닝맨' 지석진이 환갑여행을 떠난다.
12월 10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네 번째 여행 가이드인 양세찬의 여행이 펼쳐진다. 당시 양세찬은 미리 보는 석진이 형의 환갑 여행 ‘미석환행’을 설계해 눈길을 끌었는데 양세찬은 “2주 동안 석진이형 생각만 했다”며 남다른 포부를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오프닝부터 꽃가마를 타고 등장한 지석진은 역대급 등장씬을 탄생시키는가 하면, 풍물 놀이패, 사자탈, 개그맨 후배들을 소환해 다인원이 참여하는 압도적 스케일의 환갑 쇼를 설계하며 웃음 사냥에 도전했다.
지석진만을 위한 개그맨 후배 헌정공연에서는 슈퍼스타가 총출동한 성대모사 퍼레이드부터 차력쇼, 복부 안마 등 진귀한 관경들이 이어졌고, 이에 지석진은 “상황이 웃기면서도 이게 감정이 올라온다...”라며 울컥한 마음을 전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웃음과 눈물을 다 잡은 지상 최대의 환갑 쇼 ‘미리 보는 석진이 형의 환갑 여행’은 10일 오후 6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런닝맨')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실리콘밸리 억만장자와 연애? “검소하게 호숫가 수영” (돌싱포맨)
- “최초 열애 커밍아웃” 정우성, 10년 만난 여친→이지아 공개 열애 재조명
- 백종원♥소유진 막내딸, 발레로 쏙 들어간 배‥갈수록 母 판박이 미모
- 서동주, 경탄 나오는 비키니 몸매…실리콘밸리 억만장자 반할만
- 심진화 “♥김원효와 부부 관계하다 식탁 강화유리 깨져, 결국 나무만 놔”(비보티비)
- 박진영 청룡 굴욕 비하인드, 김혜수 “내가 다가갈까” 밀착 스킨십(피디씨)
- 소녀시대 태연, 변심한 前 남친에 “아프고 힘들길 기도” 대신 저주
- “정말 미안해” 율희 최민환 결혼 5년만 파경, 세 아이 양육권 합의 어떻게? [종합]
- 유빈, 밀착 운동복도 완벽 소화…글래머 자태+골반 노출까지
- 윤종신 “오디션 14년 중 처음, 희소가치 1등” 참가자 정체(싱어게인3)[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