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이영현 "과한 제스처, 사실 컨디션 안 좋아서..." ('아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영현이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에 숨겨진 비밀을 공개한다.
이날 빅마마 이영현은 "내 트레이드마크인 무대 위 과한 제스처는 사실 컨디션이 안 좋을 때 나온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어 이영현은 컨디션이 안 좋을 때 지푸라기를 붙잡듯 내면의 에너지를 끌어모으며 노래를 부르다 보니 나도 모르게 동작이 커진 것이라며, 이영현 성대모사의 필수요소인 '과한 제스처'의 탄생 스토리를 밝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영현이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에 숨겨진 비밀을 공개한다.
9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박기영 빅마마 에일리 박재정 이무진이 출연한다. 이들은 무대에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는 물론 연말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명곡 퍼레이드로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날 빅마마 이영현은 "내 트레이드마크인 무대 위 과한 제스처는 사실 컨디션이 안 좋을 때 나온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어 이영현은 컨디션이 안 좋을 때 지푸라기를 붙잡듯 내면의 에너지를 끌어모으며 노래를 부르다 보니 나도 모르게 동작이 커진 것이라며, 이영현 성대모사의 필수요소인 '과한 제스처'의 탄생 스토리를 밝힌다. 이어서 이무진은 "쌍꺼풀 수술을 했다는 오해를 풀고 싶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박기영은 "인천에서 나를 모르면 간첩. 난 '인천의 휘트니 휴스턴'으로 불렸다"고 말하는가 하면, 에일리 역시 "난 '한국의 비욘세다"라고 밝히며 지역구마다 노래 좀 한다고 하면 붙는 별명에 관해 이야기한다.
한편, '아는 형님'은 이날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열애설 인정 "'동치미'서 남친 공개할 것"
- 이선균 논란 여파?…'법쩐' 문채원, SBS 연기대상 참석 불투명
- 이상민, 모친상 후 심경 고백…유품 속 어머니의 수첩 내용은?
- 이승연 "낳아준 친엄마 따로 있어...아빠와 만났으면" ('아빠하고 나하고')
- 지연수 "명예훼손 상대, 벌금형 선고"…해명 미뤘던 이유는
- 박재범, 제시와 불화설에 직접 해명 "걱정할 필요 없다"
- 이승연 "4세 때 만난 새엄마, 지극정성으로 날 키워"
- 양정원, 엄마 됐다…"예정일보다 빠르게 찾아온 생명"
- 신동엽 "이소라 때문에 대마 흡연? 말도 안 돼"
- 얼굴 한쪽 마비…안은진 "촬영 도중 병원 갔다" ('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