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 삼달리’ 측 “지창욱X신혜선 감정, 돌아버리게 요동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웰컴투 삼달리'의 '진상(進上) 짝꿍' 지창욱X신혜선이 오늘(9일)도 짝꿍의 역사의 한 페이지에 진귀한 에피소드를 써간다.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극본 권혜주, 연출 차영훈, 제작 MI, SLL)에서 태어날 때부터 30년을 붙어 다닌 삼달리 공식 짝꿍 조용필(지창욱)과 조삼달(신혜선)의 짝꿍의 역사가 시청자들을 과몰입 시키고 있다.
'웰컴투 삼달리' 3회는 오늘(9일) 밤 10시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극본 권혜주, 연출 차영훈, 제작 MI, SLL)에서 태어날 때부터 30년을 붙어 다닌 삼달리 공식 짝꿍 조용필(지창욱)과 조삼달(신혜선)의 짝꿍의 역사가 시청자들을 과몰입 시키고 있다. 한날 한시에 태어난 천생 짝꿍에서 연인이 되었다가 헤어진 이들은 함께한 세월만큼이나 다양한 관계를 적립시키며 흔히 볼 수 없는 짝꿍 서사를 쌓아나가고 있기 때문. 지난 8년 간을 서로가 없이 지낸 가운데, 서울에서 논란에 휘말린 삼달이 용필이 지키고 있는 개천으로 컴백하면서 잠시 멈춰 있던 이들의 짝꿍의 역사는 가속도를 낼 예정이다.
지난 3일 방송된 2회에서는 8년만에 다시 만난 용필과 삼달의 ‘도른자’ 커플다운 재회가 이뤄지며 포복절도할 웃음을 안겼다. 본인의 집에서 편안한 옷차림으로 시간을 보내던 삼달이 갑자기 자기 집 마냥 자연스레 들어오는 용필을 피해 방 안으로 숨었다가 되려 도둑 취급을 받은 것. 문틈 사이로 빠져 나온 삼달의 바지끈을 쟁취하기 위한 이들의 치열한 사투는 안방극장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도른자’ 케미를 제대로 선보이며 그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심지어 피할 수 있다면 최대한 피하고 싶은 게 전연인이지만, 용필과 삼달은 피할 수도 없고 피해지지도 않는 관계다. 엎어지면 코 닿을 곳에 사는 용필은 삼달의 엄마 고미자(김미경)를 ‘엄마’라고 부르며 삼달의 집에도 아무렇지 않게 제 집 드나들 듯하기 때문. 이를 말해주듯, 오늘(9일) 공개된 스틸컷은 낮에도, 밤에도 삼달리에서 어김없이 마주친 두 사람의 돌아버릴 상황을 보여준다.
게다가 삼달에게 ‘등짝 스매싱’을 당한 용필을 보니 이들의 에피소드는 역시나 파란만장일 듯싶다. 이 상황은 3회 선공개 영상에서도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개천으로 돌아온 걸 비밀로 해달라는 부탁에도 불구하고, 동네가 떠나가라 “삼달아~”를 외쳐대는 용필에게 삼달이 매콤한 손 맛을 보여준 것. 이들의 만남은 밤에도 계속된다. 팽나무 쉼터에 앉아 있는 삼달은 어쩐지 풀이 죽어 있는 모습. 그런 삼달을 걱정스럽게 바라보는 용필은 오늘(9일)도 계속될 짝꿍의 역사를 빨리 펼쳐 보고 싶게 만든다.
이에 제작진은 “돌아버릴 것 같은 재회를 한 데다가, 야밤에 바닷물에 뛰어들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지독하게 엮인 용필과 삼달은 그 후 어쩔 수 없이 계속 마주치게 될 예정이다”라며, “30년이라는 무시 못 할 세월이 있는 두 짝꿍들이 계속해서 얼굴을 마주하고 얽히게 되면서, 가슴 한 켠에 묻어뒀던 감정들이 요동치게 될 것”이라고 덧붙여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웰컴투 삼달리’ 3회는 오늘(9일) 밤 10시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정원, 결혼 7개월 만에 출산 “예정일보다 빨랐다” [종합]
- 블랙핑크 리사 닮은꼴 등장…18기 역대급 비주얼 (나는 솔로)
- 김광규 “11년 동안 번 전 재산, 전세 사기로 날려” (세모집)
- ‘포크계 대부’ 장계현 “아내 통장 빼앗아 나이트클럽→몇 십억 빚”
- 김수찬·김용필, 양지원 신곡에 표절 의혹…녹다운 (할류스타)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아내 불륜 상대는 女, “남편이 외롭게 만들어” (끝부부)[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