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BA, 2023 ‘한국방송진행자의밤’ 오는 13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한국방송진행자의밤' 행사가 오는 13일 개최된다.
2016년 성공적인 첫 행사 이후 매년 그 규모가 커지고 있는 '한국방송진행자의밤'이 올해는 13일 저녁 5시 30분 서울 논현동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린다.
특히 올해는 한국방송진행자연합(이하 KFBA)의 10주년을 맞아 더욱 뜻깊은 행사가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한국방송진행자의밤’ 행사가 오는 13일 개최된다.
2016년 성공적인 첫 행사 이후 매년 그 규모가 커지고 있는 ‘한국방송진행자의밤’이 올해는 13일 저녁 5시 30분 서울 논현동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린다.
올해도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쇼호스트, 외국어 MC, 행사 MC 등 다양한 이름으로 활동한 모든 방송 진행자들이 한해를 마무리하며 서로 격려하는 따뜻한 자리가 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한국방송진행자연합(이하 KFBA)의 10주년을 맞아 더욱 뜻깊은 행사가 예상된다. 방송인 손범수 조영구씨를 비롯 배우 박은빈, 이종혁 ,홍석천, 그리고 인플루언서 김태현씨 등 시상도 진행된다.
KFBA는 2013년 시작되어 각자의 위치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활동하고 있는 방송진행자들이 정보를 교류하고 권익을 보호하려는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KFBA는 업계 유일 최고 최대 규모의 프리랜서 방송인 단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쪽방촌 도시락 봉사 등 봉사활동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KFBA는 현재 250여명의 정회원들로 구성되어있으며, 매년 3월과 9월 정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