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솔지, 혜령 '반지하나' 재해석...오늘(9일) 리메이크곡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솔지가 리메이크 곡을 통해 독보적인 감성으로 돌아온다.
솔지는 오늘(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가수 혜령의 대표곡 '반지하나' 리메이크 음원을 발표한다.
'반지하나'는 지난 2007년 발표한 혜령의 정규 3집 '하늘아래그리움'의 타이틀곡이자 JTBC '슈가맨'에서 나왔을 만큼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곡으로 솔지의 목소리로 재해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가수 솔지가 리메이크 곡을 통해 독보적인 감성으로 돌아온다.
솔지는 오늘(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가수 혜령의 대표곡 '반지하나' 리메이크 음원을 발표한다.
'반지하나'는 지난 2007년 발표한 혜령의 정규 3집 '하늘아래…그리움…'의 타이틀곡이자 JTBC '슈가맨'에서 나왔을 만큼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곡으로 솔지의 목소리로 재해석했다.
2023년 솔지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반지하나'는 원곡이 지닌 R&B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호소력 짙은 솔지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인다. 더불어 트렌디한 음색으로 해석한 만큼 리스너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EXID 리더이자 메인 보컬인 솔지는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봐', '우리가 우리였었던 날들', '사랑이라고 믿었다', '계절의 끝에서'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고 이번 신곡 '반지하나'를 통해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로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솔지의 목소리로 새롭게 탄생한 '반지하나'는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해 볼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끌림엔터테인먼트, 씨제스 스튜디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