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 IHQ와 전속계약 종료→데뷔 26년만 첫 크리스마스 싱글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양파가 크리스마스 시즌송을 발매한다.
양파는 12월 10일 오후 6시 크리스마스 싱글 'my december'를 소니뮤직코리아를 통해 발매한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신곡 'my december'는 양파가 1997년 데뷔한 후 약 26년만에 발매하는 첫 크리스마스 시즌송이기도 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양파가 크리스마스 시즌송을 발매한다.
양파는 12월 10일 오후 6시 크리스마스 싱글 ‘my december’를 소니뮤직코리아를 통해 발매한다.
양파는 IHQ와의 전속 계약을 마무리하며 본격적으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신곡 ‘my december’는 양파가 1997년 데뷔한 후 약 26년만에 발매하는 첫 크리스마스 시즌송이기도 하다.
또한 양파가 직접 작사, 작곡한 ‘my december’는 크리스마스에 혼자 보내기 싫은 모두를 위한 따뜻한 고백 장려곡이며, 양파만의 부드러운 음색과 완벽한 가창력이 담겨 감동을 전한다. 특히 새해에 이어질 양파의 새로운 음악 행보를 예고하는 신호탄이될 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양파는 신곡 공개를 앞두고 “지난 2년간 여러 어려움 속에도 인간적으로 잘 보살펴준 전 소속사 IHQ 식구들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서로의 안녕을 기원하는 사이로 남겠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양파는 오는 2024년부터 그 동안 꾸준히 작업해 둔 미공개 신곡들을 EP, 콜라보레이션 싱글, 정규 앨범 등의 다양한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양파 ‘my december’ 앨범 커버)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실리콘밸리 억만장자와 연애? “검소하게 호숫가 수영” (돌싱포맨)
- “최초 열애 커밍아웃” 정우성, 10년 만난 여친→이지아 공개 열애 재조명
- 서동주, 경탄 나오는 비키니 몸매…실리콘밸리 억만장자 반할만
- 백종원♥소유진 막내딸, 발레로 쏙 들어간 배‥갈수록 母 판박이 미모
- 심진화 “♥김원효와 부부 관계하다 식탁 강화유리 깨져, 결국 나무만 놔”(비보티비)
- 윤종신 “오디션 14년 중 처음, 희소가치 1등” 참가자 정체(싱어게인3)[어제TV]
- 유빈, 밀착 운동복도 완벽 소화…글래머 자태+골반 노출까지
- “정말 미안해” 율희 최민환 결혼 5년만 파경, 세 아이 양육권 합의 어떻게? [종합]
- 박진영 청룡 굴욕 비하인드, 김혜수 “내가 다가갈까” 밀착 스킨십(피디씨)
- “교육비 800만원+넷째 욕심” 최민환 율희, 결혼 5년만 이혼→육아 갈등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