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순자, 선택 못받아도 광수 픽…상철·현숙 유일한 커플 [이주의 1분]
김가영 2023. 12. 9. 08: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7기의 최종 선택이 화제다.
지난 6일 방송한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5박 6일간의 로맨스 여정을 함께한 17기의 최종 선택이 그려졌다.
최종 선택을 포기한 멤버들도 속출했다.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광수, 옥순, 영숙의 최종 선택 모습이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나는 솔로’ 17기의 최종 선택이 화제다. 특히 단 한 커플만 탄생 시켜 아쉬움을 남겼다.
지난 6일 방송한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5박 6일간의 로맨스 여정을 함께한 17기의 최종 선택이 그려졌다. 최종 선택 결과 상철과 현숙만이 서로를 선택해 최종 커플에 탄생했다. 최종 선택을 포기한 멤버들도 속출했다. 영식과 광수, 옥순, 정숙, 영철은 최종 선택을 하지 않았고 영수는 옥순을, 영호는 현숙을 선택했다. 순자는 초반 러브라인을 형성한 영식이 아닌 광수를 선택하며 “2순위 데이트 이후 한놈만 패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5.36%(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6.4%까지 치솟았다.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광수, 옥순, 영숙의 최종 선택 모습이었다.
방송이 끝난 후 촌장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서는 17기 전원이 참석한 라이브 방송이 공개됐다. 이 자리에서 영호는 “현재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고, 마침 녹화 현장에 함께한 여자친구의 얼굴이 공개되기도 했다. 현숙과 상철 역시 현재까지 열애 중이라며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라고 결혼을 예고한듯한 발언을 하기도 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일본인이 이순신 장군 밟는다” 부산 보행로 타일, 결국
- 뒤집힌 차에서 빠져나왔는데...28m 다리 아래로 투신
- ‘부산 돌려차기’ 사건 피해자 SNS에 욕설·막말한 20대 입건
- 생후 3일 딸 살해...분리수거장에 버린 母, 징역 15년 구형
- '쿵쿵' 이웃 갈등 없어질까.. '층간 소음' 초강력 대책 나왔다
- '골든걸스', 평균나이 59.5세 신인 걸그룹의 깜짝 돌풍[스타in 포커스]
- 검찰 '황의조 사생활 영상' 유포·협박한 친형수 구속기소
- 38년 돌본 뇌병변 딸 살해한 60대…“혼자 살아남아 미안하다” [그해 오늘]
- "동료 총살당하고 창 없는 방 갇혀"…하마스에 잡혔던 인질의 50일
- "이틀간 50만명 방문" 크리스마스 인증샷 성지된 ‘이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