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올해 활약하더니 “차 바꿔.. 이사도 한다+울림 대표가 아이폰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최근 플렉스로 차를 바꿨다고 밝혔다.
8일 유튜뷰 채널 '뱀집'에는 '[SUB]남녀 사이 친구 완전 가능! 뱀이의 가족같은 누나 권은비(ENG/TH)Ep.13'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뱀뱀이 "누나는 먼저 고백할 수 있는가"라고 묻자, 권은비는 "나는 조금 안 해봐서 어려운 것 같다. 한번도 고백해 본 적이 없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가수 권은비가 최근 플렉스로 차를 바꿨다고 밝혔다.
8일 유튜뷰 채널 ‘뱀집’에는 ‘[SUB]남녀 사이 친구 완전 가능! 뱀이의 가족같은 누나 권은비(ENG/TH)Ep.13’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권은비는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장점에 대해 “일단 아티스트를 엄청 사랑해 준다. 그리고 정산이 잘 된다. 한 번도 밀린 적이 없다”라고 말했다.
뱀뱀이 “평소랑 올해 잘 풀리고 나서 몇 배인가”라고 물었다. 권은비는 “몇 배로 얘기하긴 조금 곤란할 것 같다. 올해 일한 만큼 풍요로워졌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혼자 있어도 아주 따뜻할 것 같다”라고 답했다.
그 말에 뱀뱀은 “돈으로 품으려고?”라며 “그런 건 있어야 한다. 일만 힘들게 하는데 보상이 없으면 할 맛이 안 난다”라고 이해했다.
권은비는 최근 플렉스로 차를 바꿨다며 “마침 어제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차종을 들은 뱀뱀은 “여성분이 내리면 너무 간지다”라고 반응했다.
권은비는 또 다른 울림의 장점으로 “이번 생일에 대표님한테 아이폰 새로 나온 거 받았다”라고도 했다. 또한 “이제 이사를 한다”라고 밝혔다.
뱀뱀은 “크 진짜 다 바꾼다. 누나가 저번 ‘뱀집’할 때 집에서 모이기로 했는데 그때 다른 사람이 좀 늦게 왔다. 그때 처음으로 누나랑 제대로 얘기한 것 같다. ‘이 누나 괜찮네’ 생각을 잠깐 했다. 누나가 말을 톡톡 쏘니까 나는 생각 전에 말이 먼저 튀어나오는 분인 줄 알았다. 근데 얘기 하다보면 생각이 꽤 깊은 거다. 멘탈도 건강하다”라고 말했다.
‘맵찔이’ 콘텐츠에서 찐남매 같았다는 뱀뱀의 말에 권은비는 “그런 텐션이긴 한 것 같다”라며 “뱀뱀이는 좋은 귀여운 동생이었다”라고 전했다.
플러팅에 대해 권은비는 “난 별로 신경 안 쓴다”라고 답했다. 인기 많다고 느끼는지 묻자, 권은비는 “아니”라며 “그냥 그렇다고 느낀다”라고 겸손하게 답했다.
뱀뱀이 “누나는 먼저 고백할 수 있는가”라고 묻자, 권은비는 “나는 조금 안 해봐서 어려운 것 같다. 한번도 고백해 본 적이 없다”라고 답했다. 권은비는 “저 생각보다 부끄러움도 많고 수줍음도 많다”라고 덧붙였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경, 딸 라엘 하버드·스탠퍼드 진학에 긴급 해명…“그 앞에서 분식집 했으면”
- 한예슬, 故 김용호 언급 “너무 악해서 용납 못했다.. 진심 불쌍해”→“남친 걱정에 미국으로
- ‘슬릭백→청룡영화제’ 전 국민 놀림감 된 박진영, 심경 고백 “비 ‘깡’ 마음 알겠다”
- ‘정성호♥’ 경맑음, 100평대 한강뷰 하우스 공개..“채광 맛집”(‘오늘도맑음’)
- 황재균 “♥지연, 시즌 끝난 날 테킬라랑 위스키 다 마시고도 멀쩡해.. 의외로 독주 파”
- “김혜수, 영화제 드레스 요청하면 모든 명품 브랜드들이 회의해.. 지금도 건강 상식 보내줘”
- ‘결혼 10년 차’ 심이영 “♥최원영, 아직도 멋있어”.. 똑 닮은 두 딸 공개 (백반기행) [종합]
- 김대호 아나가 만난 이슈락, 정체는 포브스 실린 CEO.. “3월 중에 한국 온다고” (나혼자산다)
- 백지영, 물에 빠진 1500만 원 에르메스 가방 살린다.. 수선비만 150만 원
- 소유, 임영웅과 열애설에 “같은 가게 따로 간 것.. 굳이 아무 말 안 했던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