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K탑스타’ 그룹 최애 스타 첫 1위…김호중·강다니엘은 5관왕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김호중, 그룹 방탄소년단, 가수 강다니엘, 그룹 판타지보이즈가 팬들의 선택을 받아 1위의 주인공이 됐다.
K-POP의 현 상황을 알려주는 스타랭킹 투표 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서는 11월 10일부터 12월 8일까지 제5회 최애 스타 인기 투표를 진행했다.
그룹 판타지보이즈는 제5회 K탑스타 New스타 최애 스타 최종 1위에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김호중, 그룹 방탄소년단, 가수 강다니엘, 그룹 판타지보이즈가 팬들의 선택을 받아 1위의 주인공이 됐다.
K-POP의 현 상황을 알려주는 스타랭킹 투표 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서는 11월 10일부터 12월 8일까지 제5회 최애 스타 인기 투표를 진행했다.
2위는 21%의 득표율을 보인 강혜연이 차지했으며, 3위는 안성훈(9%)이 자리했다. 이어 황영웅, 송가인, 영기, 홍지윤, 정다경, 박군, 임영웅이 차례대로 4위부터 10위까지에 안착했다.
강다니엘은 제1회, 제2회, 제3회, 제4회 K탑스타 솔로 최애 스타 최종 1위를 차지한데 이어 또 솔로 최애 스타 1위의 주인공이 됐다.
2위에는 윤하가 득표율 17%로 이름을 올렸다. 11%의 득표율을 보인 이무진은 근소한 투표차로 3위에 올랐다.
2위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은 43%의 득표율을 기록했다.
3위는 블랙핑크(지수, 제니, 로제, 리사)는 2%의 득표율을 차지했다.
2위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약 30표의 차이로 1위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3위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는 17% 득표율을 차지했다.
‘K탑스타’는 솔로, 그룹, 트로트, New스타 등 4개의 분야로 나눠 ‘최애 스타’ 인기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K탑스타’를 통해 오픈된 인기 투표는 4주간 진행된다.
홈페이지에 공개된 다양한 방법으로 ‘별’이라는 투표권을 부여받아 자신의 ‘최애 스타’에 투표하는 방식이다. 랭킹 1~3위로 선정되는 가수에게는 ‘K탑스타’ 홈페이지에 축하광고가 게시되는 특전이 주어진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동엽, 과거 대마초 루머 언급…“이소라 위해? 말도 안된다” - MK스포츠
- DJ DOC 이하늘, ‘불화’ 김창열 언급 “죽일 듯이 밉고 원수라 생각했는데…” - MK스포츠
- 유정, 괌에서 글래머 볼륨감+청순&섹시 매력 발산 - MK스포츠
- 이혜리, 류준열과 결별 후 근황…아찔 섹시美 발산[똑똑SNS] - MK스포츠
- MLB 이적시장에서 느껴지는 ‘한일 격차’ [김재호의 페이오프피치] - MK스포츠
- “사인하자” 차명석 단장 러브콜에 임찬규는? “정말 감사! 딱! 빡! 끝!” - MK스포츠
- ‘韓 피겨의 희망’ 신지아, 김연아 이후 18년 만에 주니어 그랑프리 파이널 두 대회 연속 입상 -
- 박준용-박현성, 나란히 계체 통과 [MK현장] - MK스포츠
- ‘결정 임박’ 오타니, 팬들은 항공기 추적 나서 - MK스포츠
- 볼카노프스키는 호주국민영웅…정찬성은 격투기 아이콘 [인터뷰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