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0년차 심이영, 애정만큼은 신혼부부 “♥최원영 아직 멋있어”(백반기행)[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이영이 남편을 향한 애정으로 '백반기행'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심이영의 남편인 배우 최원영은 지난 4월 방송된 195회에 출연한 바 있다.
심이영은 "결혼한지 10년 됐는데 아직도 남편이 멋있나"라는 허영만 질문에 "그럼요. 신랑이 저기서 걸어오면 키가 커서 멋있고 듬직하다는 생각이 든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심이영이 남편을 향한 애정으로 '백반기행'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12월 8일 방송된 TV조선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는 배우 심이영이 출연해 강원도 홍천 밥상을 찾아 떠났다.
심이영의 남편인 배우 최원영은 지난 4월 방송된 195회에 출연한 바 있다. 심이영은 "이번에 나온다고 하니까 남편이 무슨 이야기 안 했나"라는 허영만 질문에 "선생님 너무 좋으시다고 하더라. 저는 어렸을 때 선생님 작품을 너무 재밌게 본 게, '날아라 슈퍼보드'다. 그 얘기를 하면서 둘이 동시에 '치키치키차카차카초코초코초'라고 했다"고 답했다. 저팔계 성대모사를 선보이기도.
남편, 두 딸과 찍은 가족사진도 공개됐다. 심이영은 자신과 남편 최원영을 똑 닮은 두 딸에 대해 "아이들이 라면을 너무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 번 먹는다. 토요일 점심 한 끼는 라면 먹는 날"이라고 말했다.
심이영은 최원영과 드라마 '백년의 유산'에서 만나 부부 연기를 하다 실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결혼 10년 차 부부임에도 여전한 설렘을 고백하기도. 심이영은 "결혼한지 10년 됐는데 아직도 남편이 멋있나"라는 허영만 질문에 "그럼요. 신랑이 저기서 걸어오면 키가 커서 멋있고 듬직하다는 생각이 든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허영만은 "내가 집에서 이런 이야기를 하면 뭐라 그럴까. '꿈 깨'라고 할 것 같다"고 했고 보리밥 집의 한 아주머니 손님에게 "아직도 남편이 멋있나"라고 물었다. 그러자 아주머니 손님은 "그냥 가족인데 생사만 확인하면 되죠. 아침에 눈 떠서 살아있구나 한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연예계 요리 금손'다운 요리 실력을 실감케 하기도 했다. 심이영은 숯불 닭구이를 먹으며 "구운 게 담백한 것 같다. 닭구이를 오븐으로는 해봤다. 크리스마스나 그럴 때는 먹음직스럽게 보이려고 한 마리 통째로 자르지 않고 오븐에 넣는다. (서양에서 칠면조 먹듯이) 해먹어봤는데 이렇게 숯불구이로 해먹어도 될 것 같다"고 주부 면모를 보였다.
보리밥을 먹으면서는 "저 보리밥 되게 좋아한다. 칼국수, 수제비를 좋아하는데 옆에 있는 고추장 비벼서 먹으라고 서비스로 보리밥 조금 주지 않나. 그게 맛있어서 집에서 밥할 때 찰보리를 사다가 가끔 쌀이랑 섞어서 먹는다"고 자신만의 요리 방법을 공개했다.
한편 심이영, 최원영은 지난 2014년 2월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사진=TV조선 '허영만의 백반기행'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실리콘밸리 억만장자와 연애? “검소하게 호숫가 수영” (돌싱포맨)
- “최초 열애 커밍아웃” 정우성, 10년 만난 여친→이지아 공개 열애 재조명
- 서동주, 경탄 나오는 비키니 몸매…실리콘밸리 억만장자 반할만
- 백종원♥소유진 막내딸, 발레로 쏙 들어간 배‥갈수록 母 판박이 미모
- 심진화 “♥김원효와 부부 관계하다 식탁 강화유리 깨져, 결국 나무만 놔”(비보티비)
- 윤종신 “오디션 14년 중 처음, 희소가치 1등” 참가자 정체(싱어게인3)[어제TV]
- 유빈, 밀착 운동복도 완벽 소화…글래머 자태+골반 노출까지
- “정말 미안해” 율희 최민환 결혼 5년만 파경, 세 아이 양육권 합의 어떻게? [종합]
- 박진영 청룡 굴욕 비하인드, 김혜수 “내가 다가갈까” 밀착 스킨십(피디씨)
- “교육비 800만원+넷째 욕심” 최민환 율희, 결혼 5년만 이혼→육아 갈등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