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몬' 송강, "절대 그녀를 사랑하지 말 것"…경호원 수칙 잊고 김유정에 빠졌다
김효정 2023. 12. 9. 02: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강이 김유정에게 반했다.
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마이데몬'에서는 도도희에 빠져버린 정구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런 도도희를 보며 정구원은 경호원 수칙을 되새겼다.
그리고 정구원은 절대 그녀를 사랑하지 말아야 한다는 수칙에도 도도희에게 빠져들고 말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송강이 김유정에게 반했다.
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마이데몬'에서는 도도희에 빠져버린 정구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도도희는 위험에 처한 정구원을 구원했다. 그는 잔뜩 겁을 먹었음에도 가스총을 쏘며 깡패들을 제압했다.
그런 도도희를 보며 정구원은 경호원 수칙을 되새겼다. 그리고 정구원은 절대 그녀를 사랑하지 말아야 한다는 수칙에도 도도희에게 빠져들고 말았다.
사랑에 빠진 정구원은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 이에 도도희는 왜 그러냐고 물었고, 정구원은 말을 돌리며 급히 달아났다.
그런 모습을 보며 도도희는 의아해했고, 정구원은 자신의 의지와 달리 빠르게 뛰는 심장을 보며 "내가 이상한 게 아니야. 능력이 없어져서 생긴 부작용일 뿐이야"라며 현실을 부정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SBS연예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꼬꼬무 찐리뷰]"집 밖에 나와보니 사람들이 다 죽었어요"…히로시마 원폭 투하, 주목받지 못한
- '마이데몬' 김유정, 송강 성난 복근에 화들짝…둘 사이의 묘한 텐션
- 박경림 "차태현 공황장애로 쓰러질 때마다 옆에 있어…나 쓰러질 땐 조인성이"
- "모친 별세, 삼가 알립니다"…고원희도 누를 뻔한 스미싱 부고 문자
- 남의 밭 누비며 밤낮없이 도둑질, 딸기도둑의 정체는?…'궁금한이야기Y' 추적
- 자이언티 "MV 주인공 최민식에 직접 러브콜…노래 좋다며 아이디어 내셨다"
- 안은진 "청룡영화상 노출 사고…당황했지만 뉴진스 하니 보며 회복"
- 이소라-신동엽을 괴롭힌 충격적인 가짜뉴스 뭐였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