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송석준 국회의원, “이천시 지능형 CCTV 확대 구축 사업 특별교부세 4억 확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송석준 국회의원(경기 이천시)이 스마트 안전도시 기반 조성을 위한 지능형 CCTV 확대 구축사업에 장호원읍 2억원, 설성면 1억원, 대월면 1억원의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가 확보됐다고 밝혔다.
이에 이천시도 관내 노후 CCTV를 지능형 CCTV로 교체하고 지능형 선별관제시스템을 확대 구축하는 스마트안전도시 조성사업을 추진 중인데, 이번 행안부 특교 확보로 동 사업 추진이 한층 더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오영택 기자] 국민의힘 송석준 국회의원(경기 이천시)이 스마트 안전도시 기반 조성을 위한 지능형 CCTV 확대 구축사업에 장호원읍 2억원, 설성면 1억원, 대월면 1억원의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가 확보됐다고 밝혔다.
지능형 CCTV란 카메라에 컴퓨터 비전, AI 등의 기술을 적용하여 영상 분석 및 이상행위 탐지 등이 가능한 발전된 형태의 CCTV다.
최근 강력범죄 및 화재‧지진 등 재난 발생 증가로 시민들의 불안감이 가중되는 가운데 실시간으로 이상 징후를 감지해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한 지능형 CCTV 및 지능형 선별관제시스템 확대 구축의 필요성도 점차 커지고 있다.
이에 이천시도 관내 노후 CCTV를 지능형 CCTV로 교체하고 지능형 선별관제시스템을 확대 구축하는 스마트안전도시 조성사업을 추진 중인데, 이번 행안부 특교 확보로 동 사업 추진이 한층 더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송석준 의원은 “이번 특교 확보로 이천시 관내 범죄 예방 및 재난 대응을 위한 효율적인 공공안전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이천시민들의 안전을 위한 예산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이천=오영택 기자(herald334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진웅, '尹 탄핵 집회'서 소신 발언…"비상계엄은 극악무도·패악질"
- "서울 공원서 비둘기 먹이 주지 마세요"…과태료 최대 100만 원
- 1151회 로또 당첨번호 '2·3·9·15·27·29'…보너스 '8'
- 어묵 국물도 따로 돈 받네…"1컵당 100원·포장은 500원"
- "순간 눈을 의심"…왕복 4차선 한복판에 주차된 킥보드
- "'오징어 게임'에 아주 질렸다"…황동혁 감독 美인터뷰서 깜짝 발언
- '尹 멘토' 신평 "대통령 선한 성품…돌아오면 훌륭한 지도자 될 것"
- '내란공범' 현수막 허용한 선관위…'이재명 안돼'는 불허
- 홍준표 "명태균 따위에 놀아나지 않아…윤 측에 붙어 조작질"
- "완전 미쳤어요"…조국혁신당, 계엄 당일 긴박했던 단톡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