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음방인데? 신효범 "머리 안 감았다"..박진영 '이해 불가' [별별TV](골든걸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젝트 걸 그룹 골든걸스 멤버 신효범이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 데뷔 무대 당일 머리를 감지 않았다고 고백했다.
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골든걸스'에서는 '뮤직뱅크' 데뷔 무대를 앞두고 댄스 챌린지에 도전하는 골든걸스 멤버들(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진영은 "방송인데 머리를 안 감고 왔다고?"라며 놀랐고, 신효범은 "어제 드라이가 너무 예뻐서 그냥 왔다"고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골든걸스'에서는 '뮤직뱅크' 데뷔 무대를 앞두고 댄스 챌린지에 도전하는 골든걸스 멤버들(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을 '뮤직뱅크' 대기실을 찾아온 제로베이스원, 더보이즈와 함께 댄스 챌린지에 도전하며 시간을 보냈다. 이어 골든걸스 프로듀서 박진영이 대기실에 등장해 자신의 신곡 'Changed Man' 댄스 챌린지를 요청했다.
박진영은 신효범을 파트너로 꼽아 'Changed Man' 커플 댄스를 가르쳤다. 하지만 신효범은 박진영이 자신의 뒤에 서자 "나 오늘 머리 안 감고 왔는데 뒤에서 이러네"라고 말해 박진영을 당황케 했다.
박진영은 "여자 연예인이, 걸 그룹이... 만약에 내일 일어났는데 또 괜찮으면 며칠까지 안 감을 수 있는 거야"라며 황당한 듯 웃었다. 박미경은 "효범이의 매력이다"라고 신효범을 옹호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7기 영수, 옥순에 무례 질문 "첫 키스 언제?" 경악 - 스타뉴스
- 김혜수 체중 감량 또? "드레스 줄인 건 30년만" - 스타뉴스
- 16기 영숙, 상철 카톡 다시 꺼냈다 "사귀자고" 경악 - 스타뉴스
- '박시은♥' 진태현, 새 집서 아들·딸 공개 '애정' - 스타뉴스
- 남현희vs전청조 '성관계 미스터리' 풀렸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주간랭킹 178주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CBS 프라임 타임 미식축구 중계에 등장..美 최고 국민 스포츠 사로잡은
- 전현무, 女후배 킬러..'13세 연하' 장예원과 1시간 통화 "오빠" - 스타뉴스
- '스우파' 모니카, 임신+결혼 '진짜 겹경사' 발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골든 : 더 모멘트' 2024년 월간 베스트셀러 랭킹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