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9·10일[TV 하이라이트]
반려견 겨울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
■동물극장 단짝(KBS1 토 오후 8시5분) = 평창의 깊은 산골에 사는 장성문·김명기 부부를 만난다. 이날 방송에서 부부는 성공 가도를 달리던 사업이 한순간에 고꾸라져 건강까지 악화됐다고 전한다. 이후 두 사람은 오직 살기 위해 시골살이를 택했다. 3년 전 반려견 겨울이를 입양한 두 사람은 겨울이와 함께 가리왕산을 산책하며 산골 생활을 즐긴다. 목수인 성문씨는 겨울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만든다. 돌 한가운데를 오목하게 파내 매끄럽게 다듬은 돌 밥그릇을 선물한다. 과연 겨울이는 난생처음 보는 돌그릇을 마음에 들어 할까.
‘환갑잔치’ 미리 맞는 지석진의 속마음
■런닝맨(SBS 일 오후 6시15분) = 방송인 지석진을 위한 ‘미리 하는 환갑잔치’ 현장이 공개된다. 지석진은 “아직 환갑 아닌데”라고 말하지만 프로젝트를 계획한 개그맨 양세찬은 “미리 하는 거죠”라고 답한다. <런닝맨> 멤버들은 고급 호텔로 자리를 옮긴다. 초호화 뷔페까지 준비한 가운데 지석진은 가마를 타고 등장한다. ‘30년 차 대선배’ 지석진을 위해 개그맨 후배들이 대거 출동한다. 후배들은 손수 준비한 공연을 한껏 선보인다. 숨겨온 속마음도 전한다. 이를 지켜본 지석진은 “감정이 올라온다”며 소감을 밝힌다.
기안84와 덱스가 보여주는 ‘K펀치 맛’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MBC 일 오후 9시10분) = 방송인 기안84와 덱스가 아프리카에서 복싱 대결을 펼친다. 마다가스카르를 여행 중인 두 사람은 이날 방송에서 군중이 모인 한 격투장을 방문한다. 두 사람은 “피지컬 막내와 큰형님의 대결”이라며 양손에 글러브를 차고 등장한다. 방송인 빠니보틀은 응원단장을 맡아 지켜보는 이들을 향해 박수를 유도한다. 분위기는 한껏 달아오르고 두 사람은 “K펀치의 매운맛을 보여주겠다”며 링 위에 오른다. 엄청난 인파가 몰린 복싱 대결에서 우승을 차지할 이는 과연 누구일까.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도 부정선거라 생각했었다”···현장 보고 신뢰 회복한 사람들
- 국힘 박상수 “나경원 뭐가 무서웠나···시위대 예의 있고 적대적이지도 않았다”
- 늙으면 왜, ‘참견쟁이’가 될까
- 공영방송 장악을 위한 이사장 해임 “모두 이유 없다”…권태선·남영진 해임무효 판결문 살펴
- 내란의 밤, 숨겨진 진실의 퍼즐 맞춰라
- ‘우리 동네 광장’을 지킨 딸들
- 대통령이 사과해야 되는 거 아니에요? 사과해요, 나한테
- 독일 크리스마스 마켓에 차량 돌진…70명 사상
- [설명할경향]검찰이 경찰을 압수수색?···국조본·특수단·공조본·특수본이 다 뭔데?
- 경찰, 경기 안산 점집서 ‘비상계엄 모의’ 혐의 노상원 수첩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