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관왕' 이찬원, 나물방+수준급 요리실력 공개.."MZ+할머니 느낌" [편스토랑][★밤TView]

김지은 기자 2023. 12. 8. 22: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자취방 내부와 함께 수준급 요리 실력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이찬원이 출연해 각종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찬원은 자신의 자취방에서 셀프 촬영을 하며 인사를 전했다.

이후 이찬원은 안방 베란다에 위치한 나물방을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김지은 기자]
/사진='신상출시 편스토랑' 화면 캡처
가수 이찬원이 자취방 내부와 함께 수준급 요리 실력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이찬원이 출연해 각종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찬원은 자신의 자취방에서 셀프 촬영을 하며 인사를 전했다. 그는 "'편스토랑' 6관왕 육찬원이 돌아왔다. 저희 집은 크게 바뀐 게 없다. 주방도 여전하지 않냐. 늘 여기서 밥을 해서 거실에서 먹는다"며 자취방 내부를 비췄다. 이어 이찬원은 "늘 그렇듯이 아버지가 보내주신 반찬과 제가 해놓은 반찬으로 꽉 차 있다"며 반찬으로 가득한 냉장고를 공개했다.

/사진='신상출시 편스토랑' 화면 캡처
이후 이찬원은 안방 베란다에 위치한 나물방을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나물방에서 옥수수, 코다리, 시래기, 연근, 단호박, 표고버섯 등 다양한 식재료를 직접 말린다고 설명했다. VCR영상을 보던 패널들은 "찬원 씨는 MZ세대와 할머니 느낌이 섞여 있다. MZ 할머니다. 여기는 디퓨저가 따로 필요 없다. 할머니 냄새가 난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 이찬원은 미리 준비한 재료로 코다리 강정, 옥수수밥, 마른 오징어전, 생명칠찌개 등을 손쉽게 완성해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신상출시 편스토랑' 화면 캡처
또한 이날 방송에선 내년 3월 결혼을 앞둔 배우 이상엽이 사랑꾼의 면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상엽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순대 국밥을 너무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 세 번은 먹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자신이 '순미남'(순대에 미친 남자)이라며 휴대폰에 저장된 순댓국 맛집 리스트를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MC붐이 "본인 휴대전화에 저장된 모든 맛집이 예비신부를 위해 만든 거냐"고 묻자, 이상엽은 "대부분 제가 가르침을 받았다. (예비신부가) 워낙 '맛잘알'이다"며 들뜬 표정으로 설명했다.

이어 이상엽은 "같이 맛집을 다니다 보니 다른 것도 먹어보고 싶었다. 그렇게 맛집 폴더가 늘어나면서 (예비신부에게) '잘했다'고 칭찬받고, 기분이 좋으니까 더 열심히 하고 싶더라"며 예비신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설렘을 유발했다.

김지은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