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토탈케어 오가닉 브랜드 ‘IT ALL’ 국내 런칭

황정일 2023. 12. 8. 22: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 비오비가 일본의 유기농 뷰티업체 비바이이사의 ‘신시아가든 IT ALL 내추럴 라이블리 오일’을 국내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일본 현지에서는 야노시호 오일로 유명한 제품이다.

비오비 측은 “IT ALL 내추럴 라이블리 오일은 슈퍼 안티에이징 오일인 콜롬비아 카카이오일을 핵심 원료로 아로마 테라피스트가 선택한 17가지 천연 아로마 블렌드를 통해 피부에는 탄력과 수분을 주고, 모발에는 탈모를 막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신시아가든 IT ALL 내추럴 라이블리 오일 [사진 한국 비오비]

카카이오일은 ‘기적의 오일’ ‘슈퍼 안티에이징 오일’로 불리는 희귀한 버진 오일로, 비타민E를 50% 이상 함유하고 있으면서 비타민A는 로즈힙오일의 약 3배, 리놀산은 아르간오일의 약 2배에 달하는 함유량이 갖고 있다.

또 이 제품은 실리콘이나 합성항료 등 화학 성분에 의존하지 않고 식물 본연의 성분을 활용한 게 특징이다. 오가닉 뷰티 브랜드로 유명한 일본 비바이이 스키타니 대표는 한국에서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추성훈의 딸 사랑이의 유치원 남자친구인 유토 엄마로 잘 알려졌다.

한국 비오비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안심하고 안전하게 쓸 수 있는 제품’으로 인정받는 게 목표”라며 “오가닉 제품을 중심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황정일 기자

Copyright © 중앙SUN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