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이바이오스, 인공각막 제조기술에 대한 보건신기술(NET)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승현 티이바이오스 부사장이 8일 서울 중구 보건산업혁신창업센터에서 광학부와 지지부의 연속적 형성기반 인공각막 제조기술에 대한 보건신기술(NET) 인증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식회사 티이바이오스(대표 정도선)는 오랜 기간 인공각막 관련 연구개발을 통해 인공각막 (C-Clear)의 개발을 완료하였고, 국내 최초로 인공각막의 임상 시험을 진행 중이며 인공각막 관련 연구개발 성과로 2021년 대한민국 발명특허대전 '대통령상', 서울국제발명전'대상'에 이어 2023년 보건복지부 '보건신기술'(NET 기술명:광학부와 지지부의 연속적 형성기반 인공각막 제조기술) 인증을 획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명년 기자 = 박승현 티이바이오스 부사장이 8일 서울 중구 보건산업혁신창업센터에서 광학부와 지지부의 연속적 형성기반 인공각막 제조기술에 대한 보건신기술(NET) 인증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식회사 티이바이오스(대표 정도선)는 오랜 기간 인공각막 관련 연구개발을 통해 인공각막 (C-Clear)의 개발을 완료하였고, 국내 최초로 인공각막의 임상 시험을 진행 중이며 인공각막 관련 연구개발 성과로 2021년 대한민국 발명특허대전 ‘대통령상’, 서울국제발명전‘대상’에 이어 2023년 보건복지부 ‘보건신기술’(NET 기술명:광학부와 지지부의 연속적 형성기반 인공각막 제조기술) 인증을 획득했다.(사진=티이바이오스 제공) 2023.12.0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적, 故 서동욱 추모 "모든 걸 나눴던 친구…평안하길"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김병옥, 치매 시아버지 10년 돌본 아내에 "수발 못 드냐" 막말
- 길거리서 '호호' 불며 마시던 어묵 국물 유료화…"1컵에 500원, 포장 500원"
- 19금 토크도 거뜬…유부녀 연예인, 유튜브 제대로 잡았네
- 너무 헐렁했었는데…꽉 낀 이장우 애착 패딩 '충격'
- 박진영, 붕어빵 두딸 공개…9세연하 부인 눈길
- 지드래곤·한소희, 온라인發 열애설…"사실 아냐"
- 모니카, 결혼·임신 동시 발표 "기적이 찾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