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4년만에 로드FC 복귀하는 실검 1위 ‘꽃미녀 파이터’, “다시 경기를 할 생각에 너무 설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29, TEAM AOM)은 오는 16일 굽네 ROAD FC 067에서 '은행원 파이터' 이은정(29, 팀 피니쉬)과 대결한다.
약 4년만에 로드FC 무대로 복귀하는 이수연은 지상파 최초의 격투 오디션 프로그램 '겁 없는 녀석들'에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한편 굽네 ROAD FC 067은 오는 16일 오후 4시부터 TV로는 SPOTV2, 온라인에서는 다음스포츠, 카카오TV,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29, TEAM AOM)은 오는 16일 굽네 ROAD FC 067에서 ‘은행원 파이터’ 이은정(29, 팀 피니쉬)과 대결한다. 약 4년만에 로드FC 무대로 복귀하는 이수연은 지상파 최초의 격투 오디션 프로그램 ‘겁 없는 녀석들’에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이수연은 타격, 그라운드 모든 방면에서 준수하며, 뒤로 빼지 않는 근성을 갖췄다. 상대인 이은정 또한 절대 물러나지 않는 파이터이기에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 이수연은 성공적인 복귀를 위해 혹독한 훈련을 견디고 있다.
다음은 이수연이 직접 작성한 카운트다운이다.
안녕하세요 로드fc 이수연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4년 만에 첫 데뷔 전이었던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다시 경기를 할 생각에 너무 설레고, 기쁩니다.
한편으론 걱정도 많이 되네요! ‘오랜만에 보여드리는 경기인 만큼 실망시켜 드리진 않을까’ 하고 말입니다. 하지만 최선을 다해 화끈한 경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경기 뛸 수 있게 해주신 로드 관계자분들과 대표님에게 감사한 마음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한편 굽네 ROAD FC 067은 오는 16일 오후 4시부터 TV로는 SPOTV2, 온라인에서는 다음스포츠, 카카오TV,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된다.
[ROAD FC 권보성]
[굽네 ROAD FC 067 / 12월 16일 오후 4시 스위스 그랜드 호텔]
[파이터100 스페셜 매치 윤형빈 VS 쇼유 니키]
[파이터100 스페셜 매치 권아솔 VS 카즈야]
[무제한급 허재혁 VS 세키노 타이세이]
[-63kg 밴텀급 양지용 VS 박재성]
[-57kg 플라이급 이정현 VS 이길수]
[-64kg 계약체중 박형근 VS 최 세르게이]
[-58kg 계약체중 이수연 VS 이은정]
[-70kg 라이트급 김산 VS 신동국]
ⓒ 'New Wave MMA' ROAD FC(http://www.roadfc.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드F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