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작 '프로사커: 레전드 일레븐', 공개 베타 테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사커: 레전드 일레븐은 스포츠게임 전문 개발사 스타어레이가 개발한 모바일 축구 게임이다.
OBT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프로사커: 레전드 일레븐은 피프로(FIFPro, 국제 축구 선수 협회) 라이선스를 확보해 유명 축구 선수와 함께 플레이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화려한 선수 스킬 및 조합이 가능한 조작 기반의 게임 플레이로 박진감 넘치는 축구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는 신작 모바일 게임 '프로사커: 레전드 일레븐' 공개 베타 테스트(OBT)'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프로사커: 레전드 일레븐은 스포츠게임 전문 개발사 스타어레이가 개발한 모바일 축구 게임이다. OBT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4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OBT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유명 선수를 영입할 수 있고 빠른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테스트 전용 재화가 제공된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축구 경기 플레이의 재미는 물론, 다양한 콘텐츠들을 속도감 있게 즐길 수 있다. 특테스트 기간 중 열리는 이벤트에 참여 시 정식 출시에 맞춰 레전드 등급의 유명 선수 등 최고급 선수카드를 포함한 푸짐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프로사커: 레전드 일레븐은 피프로(FIFPro, 국제 축구 선수 협회) 라이선스를 확보해 유명 축구 선수와 함께 플레이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간편한 조작과 빠른 속도감, 자동 플레이 등 편의성을 높인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화려한 선수 스킬 및 조합이 가능한 조작 기반의 게임 플레이로 박진감 넘치는 축구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전략적 팀 구성 등 수집형 RPG만의 매력과 △선수 수집 및 육성, △명문구단 보스전 등의 '싱글형 도전모드', △래더 매치 등의 다양한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도 더해졌다. 네오위즈는 한국을 포함한 미국, 유럽 등 약 140여 개국 퍼블리싱을 담당한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를 통해 받은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보다 완성도 있는 게임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엔솔, 폴란드 ICPT에 3년간 20만개 배터리 모듈 공급
- '尹 거부권' 노란봉투법·방송법, 국회 재표결서 부결
- 벤츠, E클래스 럭셔리 세단 '더 뉴 E-클래스' 다음달 출시
- '오징어게임: 더 챌린지', 60억 주인공 나왔다… '287번' 이민 조정관
- '미래차 특별법' 등 국회 통과…첨단산업 생태계 활성화 가속
- DS단석, 연내 상장 마무리...원료 경쟁력으로 대기업과 경쟁
- 하이로닉 “브이로리프팅 HIFU+RF 결합 시술 시너지 효과 입증”
- 벤처기업법 개정안 국회 본회의 통과…상시법 전환 길 열려
- 개도국, 유럽發 탄소세 우려 커져…“재생에너지 부담, 전환 연료 천연가스 불가피”
- 조희대 대법원장 임명안, 국회 본회의서 압도적 찬성으로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