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국민행복민원실 우수기관’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여주시가 지난 10월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2023년 국민행복민원실 우수기관'에 선정된 것을 인증하는 인증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여주시는 시민 중심의 행복민원실 조성을 위한 내·외부 환경개선과 고객맞춤형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민원서비스 개선 등 그동안의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올해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여주시가 지난 10월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2023년 국민행복민원실 우수기관’에 선정된 것을 인증하는 인증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여주시는 시민 중심의 행복민원실 조성을 위한 내·외부 환경개선과 고객맞춤형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민원서비스 개선 등 그동안의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올해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사회적 약자배려를 위한 공간구성, 밝고 쾌적한 내부환경 및 색채구성, 민원공무원의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과 민원실 직원들의 친절한 민원응대 서비스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번 국민행복민원실 인증은 2026년 12월 31일까지 3년간 유지되며, 지속적인 민원환경 및 서비스 개선을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이충우 시장은 “시민만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 공직자의 노력이 국민행복민원실 우수기관 선정으로 인정을 받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친절과 신속함으로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행정을 펼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여주=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장님과 즉문즉답”…해운대구, 구청장과 함께하는 ‘살롱 청렴 해운대’ 열어
- 尹, 필리핀 공식일정 돌입…한국전 참전기념비 헌화
- 고리원전, 동남권원자력의학원·기장우체국과 ‘느린우체통’ 설치·운영에 맞손
- CU, 인기 라면 10월 중 최대 60% 할인
- 단일화 비난에…野 "한동훈은 尹 독대부터 성사시켜라"
- 野 부산 금정구청장 단일화 후보 '민주당 김경지' 확정
- 한화, '서울세계불꽃축제 2024' 성료 …관람객 100만 운집
- 정부, 의대생 '내년 복귀 조건' 휴학 승인…미복귀시 제적
- '김여사 논문 의혹' 국민대 이사장, 올해도 국감 불출석
- 영풍정밀, MBK·영풍에 가처분신청…"경영협력계약 배임"